김새론이 또…심경대변 SNS 빛삭 "힘든데 그만들 좀"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새론이 또 논란이 될 가능성이 있는 SNS 게시물을 빠르게 삭제했다.
김새론은 20일 자신의 SNS에 '상사에게 사과하는 법', '힘든데 그만들 좀 하면 안 돼요? 요즘따라 꼭 하고 싶은 말'이라는 제목의 짧은 길이의 영상이 게재한 뒤 빠르게 삭제했다.
해당 게시물을 김새론은 올린 지 얼마 되지 않아 빠르게 삭제했다.
심경을 엿보이는 SNS 게시물을 게시했으나 결국 빠르게 삭제하게 된 속내를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김새론이 또 논란이 될 가능성이 있는 SNS 게시물을 빠르게 삭제했다.
김새론은 20일 자신의 SNS에 '상사에게 사과하는 법', '힘든데 그만들 좀 하면 안 돼요? 요즘따라 꼭 하고 싶은 말'이라는 제목의 짧은 길이의 영상이 게재한 뒤 빠르게 삭제했다.
'상사에게 사과하는 법'이라는 영상에서 한 유튜버는 미안하지 않은데 억지로 사과해야 하는 상황을 풍자하며 "죄송해요. 죄송하고, 죄송한데, 왜 죄송하냐. 안 죄송해서 죄송해요"라고 말했다.
이어진 영상은 영화 '보통의 연애 속' 한 장면으로, 공효진은 "아 그냥 XX 힘든데 그냥 그만들 좀 하면 안 돼요?"라고 말한다.
앞서 여러 논란이 있었던 김새론의 심경을 대변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이어졌다. 해당 게시물을 김새론은 올린 지 얼마 되지 않아 빠르게 삭제했다.
김새론은 지난 2022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 상태로 자신의 차를 운전하다가 사고내고 도주해 재판에 넘겨졌다. 이 일로 벌금형 선고 받고 자숙을 이어왔다.
그러던 중 tvN '눈물의 여왕'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김수현과의 사진을 SNS에 게시한 뒤 빠르게 '빛삭'했다. 이에 김수현과의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또한 연극 '동치미'를 통해 복귀가 예정되었으나, 결국 열노이 좋지 않자 하차하게 됐다.
이러한 상황 속 김새론 역시 쉽지 않은 시간을 보내고 있을 터. 심경을 엿보이는 SNS 게시물을 게시했으나 결국 빠르게 삭제하게 된 속내를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새론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내 업보" 심경 고백…침묵·하차 이유 들어보니 [종합]
- '진화♥' 함소원, 中 이사 후 근황…광저우 생활 시작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하더니…♥남친과 데이트 인증
- "아빠 제발" 이윤진, 이범수-딸 카톡 공개 초강수…답장 없는 아들까지 [엑's 이슈]
- "자궁적출 수술"…김영임, 우울증→안면마비까지 '건강이상 고백' (같이삽시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