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2024 국가산업대상 경영혁신, 윤리‧인권부문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전KDN이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4 국가산업대상' 시상식에서 경영혁신 부문과 윤리‧인권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한전KDN의 경영혁신 부문 3년 연속 수상은 국민과 상시 소통하기 위한 '국민제안 혁신 DESK'를 운영하고 MZ세대와 청년 직원 중심의 'ESG 주니어보드‧비전플래너' 등 전 임직원이 경영혁신 과정에 참여하는 조직 구성과 확대로 대‧내외적 노력을 기울인 것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전KDN이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4 국가산업대상’ 시상식에서 경영혁신 부문과 윤리‧인권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한전KDN의 경영혁신 부문 3년 연속 수상은 국민과 상시 소통하기 위한 ‘국민제안 혁신 DESK’를 운영하고 MZ세대와 청년 직원 중심의 ‘ESG 주니어보드‧비전플래너’ 등 전 임직원이 경영혁신 과정에 참여하는 조직 구성과 확대로 대‧내외적 노력을 기울인 것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전KDN은 윤리‧인권 부문에서도 꾸준한 실천을 통해 2년 연속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한전KDN은 경영진의 강한 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표현한 ‘고위직 청렴 리더 워크숍’을 통해 청렴 실천 과제를 도출하고 전 직원의 의견을 담은 ‘한전KDN 고위직 청렴 십계명’을 선정하는 등 경영진의 솔선수범에 대한 직원 시선을 통한 높은 만족도 제고 노력에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지속적인 혁신 활동과 윤리‧인권 경영을 통해 국민과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한전KDN만의 공감경영 환경을 조성하여 국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공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여친 때려 죽었는데…“걘 술먹고 다녀” 친구들 울분
- 한 오피스텔서만 35명… 제주 전세사기 총 54명 당했다
- 직장 때려치고 돼지농장 취업…‘대졸’ 中 미녀의 사연
- 황정민 강남 건물 두 채 190억대… 7년 만에 80억 올라
- ‘5년 만의 복귀’ 삼성 이서현, 첫 해외 출장 밀라노行
- 광주 실종 여중생 경기도서 발견… 동행 남성 조사
- 2000여명 몰려 긴장감… 삼성 노조 사상 첫 단체행동
- 유례없이 부유한 서구 Z세대…이전 세대보다 소득↑ 실업↓
- 그냥 먹고 사는데 빠듯해졌다… “점심값이라도 아낍니다”
- 손흥민 父 “자식과 친구처럼 지내는 부모? 직무유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