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치 케미 장인, 김혜윤이 만드는 설레는 키 차이

COSMOPOLITAN 2024. 4. 16. 20: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0cm와 갖가지 그림 만드는 남자 배우들의 컬래버레이션.
변우석 187cm
인스타그램 @tvN_drama
인스타그램 @tvN_drama
인스타그램 @tvN_drama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합을 맞추고 있는 두 배우 김혜윤변우석. 이들은 187cm와160cm의키 차이를 보여주며 설렘 유발 중이다. 김혜윤은 키 차이가 크게 나는변우석과 한 컷에 잡히기 위해 애플 박스와동고동락하는 것은 물론이고, 애플 박스로 길을 만들기까지 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덕분에 우리가 남주 가슴팍에 폭 안긴 김혜윤의 모습을 보며 대리 만족할 수 있다는 거. 변우석과 김혜윤의 실제 키 차이를 잘 보여주는 릴스는 SNS상에서 ‘RT 타는 영상’이라는 이름으로 화제 되고 있으니 감상해 볼 것.

옥택연 186cm
tvN
드라마 〈어사와 조이〉

tvN 드라마 〈어사와 조이〉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옥택연김혜윤. 이 조합을 상상해 본 적도 없었는데, 방송 후 의외로 케미가 너무 좋아 현대극에서도 봤으면 좋겠다는 요청도 있었던 커플이다. 둘의 케미도 케미지만, 드라마 속 설레는 덩치 차이도 관전 포인트였다고. 186cm인 옥택연과 김혜윤의 키 차이는 기본이고, 한복을 입어 적어도 3배는 나 보이는 덩치 차이 때문에 치이는 사람들 많았다는 후문.

로운 190.5cm & 이재욱 187cm
인스타그램 @tvN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김혜윤의 상대역이었던 로운의 키는 190cm. 서브 남주였던 이재욱은 187cm이다. 그래서 메이킹 영상이나 현장 사진 등을 찾아보면 김혜윤을 사이에 두고 두 남주 모두 매너 다리하고 있는 흔치 않은 모습을 볼 수 있다. 게다가 김혜윤이 누나인데도 불구하고, 그녀를 귀여워하는 모습에서 더욱 설렐 수밖에 없다고. 김혜윤은 이 작품 덕분에 키가 큰 배우들과 합을 맞추는 데 익숙해지지않았을는지? 로운은 〈선재 업고 튀어〉 촬영 현장에 김혜윤을 위해 커피차를 보내기도 해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서로 돈독한 관계를 맺고 있음을 가늠케 했다. 앞으로 그녀를 덩치 케미 전문 배우라 불러야 할 듯!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