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규나, 알고 보니 뉴진스 다니엘 친언니?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NewJeans) 다니엘(한국명 모지혜)의 친언니가 가수로 데뷔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눈길을 끈다.
노래를 부른 가수는 GYUNA(규나)로 그런데 최근 'LAVA'의 유튜브 영상에 한 외국인의 댓글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규나의 정체를 다니엘의 친언니인 모규나(영문명 올리비아 마쉬)로 추정했다.
과거 키즈모델로 활동했던 모규나는 '내 마음의 크레파스' 등의 프로그램에서 동생 다니엘과 함께 모습을 비춘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뉴진스(NewJeans) 다니엘(한국명 모지혜)의 친언니가 가수로 데뷔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눈길을 끈다.
지난달 31일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드'의 첫 번째 OST 'LAVA'가 발매됐다.
노래를 부른 가수는 GYUNA(규나)로 그런데 최근 'LAVA'의 유튜브 영상에 한 외국인의 댓글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해당 댓글에는 "규나 데뷔 축하해. 이걸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알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고, 여동생처럼 훌륭한 아티스트가 되길 바라"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규나의 정체를 다니엘의 친언니인 모규나(영문명 올리비아 마쉬)로 추정했다. 과거 키즈모델로 활동했던 모규나는 '내 마음의 크레파스' 등의 프로그램에서 동생 다니엘과 함께 모습을 비춘 바 있다.
이 때문에 자매가 함께 K팝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친자매 가수 계보를 잇게 될 것인지도 관심이 모인다.
현재 가요계에서 활약 중인 자매로는 이채연과 있지(ITZY) 채령, 전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와 f(x) 출신 크리스탈, 워너비 출신 린아(본명 방현아)와 걸스데이 출신 민아 등이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리웨이뮤직앤미디어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하더니…♥남친과 데이트 인증
- "유영재, 결혼 후에도 女 팬들과…" 선우은숙 이혼 속사정
- '이효리♥' 이상순 운영 제주도 카페, 문 닫는다…"마지막 영업" [엑's 이슈]
- 故박보람, 영정 속 미소…부검 결과→뒤늦은 조문 '애도 물결' [종합]
- 백지영, 80평 저택 리모델링…"벽장만 700만원, 모두 협찬"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유비빔, 불법 영업 고백→유퀴즈 편집?…'흑백요리사', 위기 몰려오네 [엑's 이슈]
- "피해준 적 없다더니…" 23기 정숙, 美 '공구 사기' 논란까지?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