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채정안 "내 주위엔 이혼 후 다 행복해…아직 클럽 다녀" (채정안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정안이 이혜영과 20년 지기 절친 케미를 뽐냈다.
영상에서는 채정안이 20년 지기 배우 이혜영을 만나 대화를 나눴다.
이혜영은 채정안에게 "너 요즘 클럽 다녀? 못 다니지?"라고 물었다.
이혜영은 채정안에게 "야 자꾸 사장님이 지나갈 때마다 너를 딱 보는 거 봤냐"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채정안이 이혜영과 20년 지기 절친 케미를 뽐냈다.
15일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는 '밥 먹는 게 이렇게 웃길 일이냐고.....(feat. 미미옥X소담정찬)|채험삶의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는 채정안이 20년 지기 배우 이혜영을 만나 대화를 나눴다.
이날 이혜영은 "곧 '돌싱글즈5' 시작하니까 여러분 시즌5 많이 사랑해달라"라며 틈새 홍보에 나섰다.
이어 "주위에 이혼의 아픔으로 슬퍼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전혀 걱정하지 마시라"라고 말했다.
이에 채정안은 "근데 내 주위엔 이혼하고 다 너무 행복해하던데?"라며 반격했다.
이혜영은 웃음을 터뜨리며 "행복하다가 갑자기 또 우울해질 때가 있다"고 말했다.
또 채정안과 이혜영은 클럽 이야기를 나누기도.
이혜영은 채정안에게 "너 요즘 클럽 다녀? 못 다니지?"라고 물었다.
채정안은 "그래도 가"라며 클럽을 다닌다고 밝혔다.
이에 이혜영은 "그런 거 찍어라. 클럽 가는 거. 혼자서 옛날 춤추고 있을걸? 난 너 3초만 춰도 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이혜영은 채정안과 식당 사장님을 엮으며 즐거워했다.
이혜영은 채정안에게 "야 자꾸 사장님이 지나갈 때마다 너를 딱 보는 거 봤냐"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이혜영은 식당 사장님을 불러 "아까 지나갈 때 정안이 보고 지나갔죠?"라고 물으며 돌싱글즈 MC의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식당 사장님은 "네 실물이 너무 예쁘셔서 (봤다)"라고 인정했다.
이에 이혜영은 채정안에게 "너 그래도 아직 매혹적인 얼굴 나온다. 남자 볼 때?"라며 "사장님을 볼 때 속눈썹을 움직인다"라고 말했다.
채정안은 "이 언니 미쳤나 봐. '돌싱글즈' 너무 오래 했네"라며 실소를 터뜨렸다.
사진=채정안TV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하더니…♥남친과 데이트 인증
- "유영재, 결혼 후에도 女 팬들과…" 선우은숙 이혼 속사정
- '이효리♥' 이상순 운영 제주도 카페, 문 닫는다…"마지막 영업" [엑's 이슈]
- 故박보람, 영정 속 미소…부검 결과→뒤늦은 조문 '애도 물결' [종합]
- 백지영, 80평 저택 리모델링…"벽장만 700만원, 모두 협찬"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유비빔, 불법 영업 고백→유퀴즈 편집?…'흑백요리사', 위기 몰려오네 [엑's 이슈]
- "피해준 적 없다더니…" 23기 정숙, 美 '공구 사기' 논란까지?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