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김무열·박지환·이동휘, 유튜브도 쓸어버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범죄도시4'가 오늘(16일)부터 유튜브 채널 홍보를 시작한다.
김무열은 16일 오후 6시 유튜브 '살롱드립'에 출연, 장도연과 '범죄도시4'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분),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4'가 오늘(16일)부터 유튜브 채널 홍보를 시작한다.
'범죄도시4'는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김무열은 16일 오후 6시 유튜브 '살롱드립'에 출연, 장도연과 '범죄도시4'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17일에는 김무열, 박지환이 유튜브 '시즌비시즌'에 함께 출연한다. 진행을 맡은 비는 김무열과 고등학교 동창이라는 남다른 인연을 자랑하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빛낼 예정이다.
19일에는 '조세호' 채널에 이동휘가 출연한다. 이동휘는 촬영 비하인드부터 영화 소개까지 열띤 홍보를 이어간다.
한편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분),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개봉을 8일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24일 개봉.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한번 거절 후 허락…하고 나선 울어라" 강사 발언 '충격'
- 할리우드 대작 제친 슈가, 콘서트 영화로 보여준 '이변'의 기록 [D:영화 뷰]
- 경찰, 사전투표소 몰카 설치 공범 9명 특정…"포렌식 과정에서 발견"
- "月용돈 2700만원 쯤이야…" 14세女 호화생활 뒷배경 충격
- "보험 됐고 100만 원 내놔" 女차량만 노려 뜯어낸 50대男 수법
- 원희룡 "제주지사 때부터 명태균과 소통? 강혜경 주장, 명백한 허위사실"
- "배 나온 오빠" "하야하라"…이재명 민주당, '김건희 규탄' 총력 장외집회
- 러시아 파병 북한군이 마주할 도전들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헛심 공방’ 전북·인천, 멸망전 무승부…아무도 웃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