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표 子 지웅, 서울대 휴학→군 복무 근황…"일병 진급, 군생활 잘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은표가 군 복무 중인 아들 지웅의 근황을 전했다.
정은표는 15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엄마 아빠 많이 안아주고 첫 휴가를 끝내고 복귀하는 지웅이 모습입니다. 지금은 일병 진급했고 군생활 잘 하고있어요"라는 글과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복귀 직전까지 엄마, 아빠와 스킨십을 하는 다정한 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정은표는 "3박 4일 짧은 휴가. 엄마 아빠 많이 안아준 멋진 아들. 복귀하는 뒷모습. 3박 4일 참 짧다"는 말로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정은표가 군 복무 중인 아들 지웅의 근황을 전했다.
정은표는 15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엄마 아빠 많이 안아주고 첫 휴가를 끝내고 복귀하는 지웅이 모습입니다. 지금은 일병 진급했고 군생활 잘 하고있어요"라는 글과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웅은 3박 4일의 휴가를 마치고 엄마, 아빠와 포옹을 하고 있는 모습. 복귀 직전까지 엄마, 아빠와 스킨십을 하는 다정한 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정은표는 "3박 4일 짧은 휴가. 엄마 아빠 많이 안아준 멋진 아들. 복귀하는 뒷모습. 3박 4일 참 짧다"는 말로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한 "군대가 아무리 편하다 해도 부모 맘은 항상 자식 걱정. 국군장병 여러분 고맙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아들에 향한 걱정스러운 마음도 꺼내놓았다.
한편 정은표의 아들 지웅은 어린시절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2022년 서울대 인문학부에 입학했으며, 올해 초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했다.
사진 = 정은표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딸, 뼛속까지 효녀네…흰머리 뽑기도 척척
- '이효리♥' 이상순 운영 제주도 카페, 문 닫는다…"마지막 영업" [엑's 이슈]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하더니…♥남친과 데이트 인증
- 故박보람, 영정 속 미소…부검 결과→뒤늦은 조문 '애도 물결' [종합]
- 백지영, 80평 저택 리모델링…"벽장만 700만원, 모두 협찬"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