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아시아·중남미·중동·아프리카·오세아니아 지역 외환거래 파트너십 체결

김동환 기자 2024. 4. 15. 1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바르셀로나와 EBC 파이낸셜 그룹(EBC Financial Group, 이하 EBC 그룹)이 전 세계 여러 지역에 걸쳐 외환 부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EBC 그룹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ㄹ바르셀로나가 관여하는 외환 거래부문의 공식 파트너로 지정되며, 아시아-태평양, 중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여러 지역으로 해당 서비스 범위가 확대된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FC바르셀로나와 EBC 파이낸셜 그룹(EBC Financial Group, 이하 EBC 그룹)이 전 세계 여러 지역에 걸쳐 외환 부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오늘을 기점으로 향후 3년 반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EBC 그룹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ㄹ바르셀로나가 관여하는 외환 거래부문의 공식 파트너로 지정되며, 아시아-태평양, 중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여러 지역으로 해당 서비스 범위가 확대된다.


바르셀로나는 유구한 전통과 글로벌 영향력을 자랑하는 클럽인만큼 이번 파트너십은 EBC 그룹 또한 그 명성에 부합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독점 계약에 따라 EBC 그룹은 외환 영역에서 전문적인 비즈니스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고유한 특권을 확보하게 됐다. 특히 양사 간 파트너십에는 외환 거래는 물론 트레이딩과 중개(CFD 포함), 자문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다.


EBC 그룹은 클럽이 보유한 풍부한 문화 유산과 열정적인 팬층을 활용해 혁신과 영감을 불러 일으키며 새로운 고객층 확보와 함께 주요 지역에 걸쳐 지속적인 입지 구축에 나서게 된다.


또한 기존 시장의 경계를 뛰어 넘는 활력 넘치는 글로벌 커뮤니티와의 네트워킹도 더욱 긴밀히 가져갈 계획이다. 아울러 여러 분야에 걸쳐 적합한 파트너를 발굴함으로써 계속해서 선도적 위치를 가져가고 글로벌 무대를 겨냥한 확장 전략과 함께 바르셀로나가 해당 지역의 파트너와 서포터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더할 나위 없는 기회도 제공하게 된다.


바르셀로나와 EBC 그룹 간의 파트너십 서명식은 추후 새롭게 단장한 바르셀로나의 홈구장 '스포티파이 캄프 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