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PPL 포기하고 소신발언 "전기차 싫어…환경 생각 헛소리" (피식대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god 박준형이 전기차에 관한 소신을 밝혔다.
박준형은 곧장 "난 전기차 싫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박준형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전기차의 안 좋은 점은"이라고 말을 꺼낸 뒤, "이거 하면 나 PPL 안 들어올 텐데"라며 망설였다.
박준형은 "전기차를 반대하는 이유는 사람들이 전기차를 사는 게 환경적이라고 하는데 그거 다 헛소리다. 중간에서 누가 돈 벌려고 그런 것"이라며 "두 번째 이유는 EV는 뭐 하나 고장나면 끝이다. 그 자동차 별로다"라고 화끈하게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god 박준형이 전기차에 관한 소신을 밝혔다.
14일 유튜브 피식대학 채널에는 'god 박준형에게 32살에는 뭘 해야 하는지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용주는 김민수가 새 차를 뽑고 싶어하는데, 전기차를 사고 싶어한다며 전기차에 대한 의견을 물었다. 박준형은 자동차 채널을 운영할 정도의 자동차 마니아였던 것.
박준형은 곧장 "난 전기차 싫다"고 이야기했다. 김민수는 "(사고 싶은 차의) 디자인이 예쁘다"고 어필했고, 테슬라를 몬다는 정재형은 "결국 엔진을 좋아하는 거 아니냐"고 말을 꺼냈다.
박준형은 정재형에게 "왜 EV를 좋아하냐"고 물었고, 그는 "미래적인 느낌과 편리성, 번잡스럽지 않지 않나"라고 답했다.
이에 박준형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전기차의 안 좋은 점은"이라고 말을 꺼낸 뒤, "이거 하면 나 PPL 안 들어올 텐데"라며 망설였다. 그는 이내 결심한 듯 "그래 어쩌라고"라며 소신발언을 했다.
박준형은 "전기차를 반대하는 이유는 사람들이 전기차를 사는 게 환경적이라고 하는데 그거 다 헛소리다. 중간에서 누가 돈 벌려고 그런 것"이라며 "두 번째 이유는 EV는 뭐 하나 고장나면 끝이다. 그 자동차 별로다"라고 화끈하게 말했다.
또 그는 "빠른 거 인정, 그리고 심플하다. 그런데 직접구동형 모터라 변속이 필요 없어 밟으면 그냥 바로 간다. 운전 못하는 사람들이 추월하려고 가는데 그걸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모른다"고 발언을 이어갔다.
사진=유튜브 피식대학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희라 낳은 하희라, 정시아 낳은 정시아…붕어빵 모녀 [엑's 이슈]
- '아어가' 지아·지욱 남매 근황…운동선수 피지컬 '눈길'
- 김수현♥김지원, 연애 현장 포착…또 과몰입하게 만드네 (눈물의 여왕)[엑's 이슈]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子와 카페 왔다가 낭패…"다시 도전하자"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독박육아 바쁘네…"정신 없어, 일 못해"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