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마스크 쓰니 류현진 닮은꼴 "본인도 인정"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마스크를 쓰자 류현진 닮은꼴로 등극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호중이 류현진 닮은꼴 비주얼을 드러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박명수는 블랙 마스크를 쓴 김호중을 보더니 "마스크 쓰니까 류현진 선수를 닮았다. 봐봐. 류현진이다"라고 말했다.
김호중도 웃음을 터트리며 류현진 닮은꼴임을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가수 김호중이 마스크를 쓰자 류현진 닮은꼴로 등극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호중이 류현진 닮은꼴 비주얼을 드러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정호영은 김호중의 더 심포니 공연 당일 일일 매니저를 자처하고 나섰다.
정호영은 김호중이 아직 도착하지 않은 상황에서 본인의 콘서트 현장인 것처럼 팬들의 환호를 누렸다.
김호중의 팬들은 김호중이 탄 차가 도착하자 더 열광적으로 환호했다.
정호영은 김호중을 보자마자 컨디션부터 체크하며 일일 매니저 역할에 최선을 다했다.
김호중은 정호영과 함께 공연장으로 이동하면서 팬들을 향해 계속 인사를 하며 팬서비스를 잊지 않았다.
박명수는 블랙 마스크를 쓴 김호중을 보더니 "마스크 쓰니까 류현진 선수를 닮았다. 봐봐. 류현진이다"라고 말했다.
MC들은 박명수의 얘기를 듣더니 "정말 닮았다"고 입을 모으며 신기해 했다. 김호중도 웃음을 터트리며 류현진 닮은꼴임을 인정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희라 낳은 하희라, 정시아 낳은 정시아…붕어빵 모녀 [엑's 이슈]
- '아어가' 지아·지욱 남매 근황…운동선수 피지컬 '눈길'
- 김수현♥김지원, 연애 현장 포착…또 과몰입하게 만드네 (눈물의 여왕)[엑's 이슈]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子와 카페 왔다가 낭패…"다시 도전하자"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독박육아 바쁘네…"정신 없어, 일 못해"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