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김정균 감독 "선수단과 함께 우승 목표 이루겠다"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 김정균 감독이 스프링 시즌 함께 달린 선수단과 우승을 이뤄내겠다고 다짐했다.
T1은 13일 오후 서울 송파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플레이오프 결승 진출전 한화생명과 경기서 3-1로 승리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정균 감독은 승리에 더해 T1의 좋은 경기력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송파, 임재형 기자) T1 김정균 감독이 스프링 시즌 함께 달린 선수단과 우승을 이뤄내겠다고 다짐했다.
T1은 13일 오후 서울 송파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플레이오프 결승 진출전 한화생명과 경기서 3-1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T1은 젠지가 기다리고 있는 결승전에 이름을 올렸으며, 국제대회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티켓도 함께 획득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정균 감독은 승리에 더해 T1의 좋은 경기력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김정균 감독은 "강팀 한화생명을 상대로 승리해 뜻깊다"며 "많은 것을 준비한 만큼 젠지전도 후회 없이 임한다면 승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T1은 지난 플레이오프 2라운드 완패를 딛고 이번 결승 진출전에서 복수에 성공했다. 다른 결과에 대해 김정균 감독은 "패배 이후 다시 만나면 승리할 수 있다는 자신감 있었다"며 "최근 버전에 맞게 다양한 전략을 연습하고 있다. 지난 패배에서도 많은 데이터를 얻은 만큼 다른 마음가짐으로 경기에 임했다"고 말했다.
T1은 '난적' 젠지를 상대로 14일 통산 11번째 우승에 도전한다. 김정균 감독은 "선수단과 함께 우승 목표를 꼭 이루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희라 낳은 하희라, 정시아 낳은 정시아…붕어빵 모녀 [엑's 이슈]
- '아어가' 지아·지욱 남매 근황…운동선수 피지컬 '눈길'
- 김수현♥김지원, 연애 현장 포착…또 과몰입하게 만드네 (눈물의 여왕)[엑's 이슈]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子와 카페 왔다가 낭패…"다시 도전하자"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독박육아 바쁘네…"정신 없어, 일 못해"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흑백요리사' 유비빔, 불법 영업 자백→새출발 선언 "사죄하는 마음으로" [전문]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