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제니 닮은 딸 위해 열일…최대철 "한달 교육비만 1300만원"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남'에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 최대철이 자녀 교육비 고민을 나눈다.
최대철은 13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새롭게 합류, 훈훈한 비주얼의 '최가네 식구들'을 전격 공개한다.
최대철은 딸의 휴대폰 사진첩을 가득 채운 라이즈 원빈의 사진을 보며 질투한다.
가장 최대철의 진솔한 살림 이야기는 오늘(13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살림남'에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 최대철이 자녀 교육비 고민을 나눈다.
최대철은 13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새롭게 합류, 훈훈한 비주얼의 '최가네 식구들'을 전격 공개한다.
이날 최대철은 미모의 아내와 훤칠한 아들 소개에 이어 "딸은 블랙핑크 제니 닮았다"고 설명해 딸 바보 면모를 보인다. 무용과 출신인 최대철의 재능을 물려받아 현재 한국무용을 전공 중인 딸의 등장에 스튜디오에서도 "아이돌 같다" "걸그룹이라고 해도 믿겠다"라며 감탄한다.
딸을 향한 최대철의 짝사랑은 계속된다. 최대철은 딸의 휴대폰 사진첩을 가득 채운 라이즈 원빈의 사진을 보며 질투한다.
또 외벌이 가장으로 고군분투 중인 최대철은 오래전부터 소속사나 매니저 없이 혼자 활동 중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은다. 혼자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렸고, 이후 뇌혈관 질환으로 촬영장에서 쓰러진 적도 있다고.
그 후유증으로 아직도 두통을 호소하면서도 쉼 없이 일하는 이유에 대해 "쉬는 게 더 괴롭다. 예체능 지망생 자녀들의 한 달 고정 교육비만 최대 1천300만 원"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가장 최대철의 진솔한 살림 이야기는 오늘(13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살림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박보람,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부검 예정+추모 물결 [종합]
- "들켰다" 전현무·김종민, ♥은 못 숨기지…열애 의혹→결혼설까지 [엑's 이슈]
- 신봉선 맞아? 확 달라져 연일 화제…"아이유 닮은꼴 맞네" [엑's 이슈]
- 김수현♥김지원, 연애 현장 포착…또 과몰입하게 만드네 (눈물의 여왕)[엑's 이슈]
- 하희라 낳은 하희라, 정시아 낳은 정시아…붕어빵 모녀 [엑's 이슈]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