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작 다 엎어져...작품 수 줄었다" 이주승, 업계 불황 직격탄 고백 (나 혼자 산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이주승이 배우 업계 불황을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주승의 휴식기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주승은 "심적 변화가 있었다. 차기작 두 편이 있었는데 둘 다 엎어졌다. 제 주변에 동료 배우들이 많지 않으냐. 드라마 미팅, 오디션 없다. 그 정도로 작품 수가 줄었다"고 업계 불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이주승이 배우 업계 불황을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주승의 휴식기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주승은 목 마사지를 하면서 얼굴에는 마스크팩을 붙인 상태로 괄사까지 하는 등 아침부터 얼굴 관리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주승은 두피까지 마사지하면서 꼼꼼하게 관리를 했다.
이주승의 집은 이전과 달리 부엌, 냉장고가 식재료 없이 썰렁한 상태로 바뀌어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주승은 요즘 닭가슴살만 먹어서 그렇다고 했다.
이주승은 몸 관리에 진심인 이유가 있다고 털어놨다. 다음 작품이 모두 무산됐기 때문이라고.
이주승은 "심적 변화가 있었다. 차기작 두 편이 있었는데 둘 다 엎어졌다. 제 주변에 동료 배우들이 많지 않으냐. 드라마 미팅, 오디션 없다. 그 정도로 작품 수가 줄었다"고 업계 불황을 전했다.
박나래는 "평균적으로 200편 정도가 제작되는데 요즘 50편도 제작이 안 된다고 한다"며 안타까워했다.
이주승은 "제 자신을 발전시켜야 불안감을 없앨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자기 계발을 하고 있다"면서 휴식기를 알차게 보내려고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이주승은 비타민 챙겨먹기, 집에서 운동하기 등을 실천했다. 또 내면 관리를 위해 철학책도 읽고 일본어 공부도 하면서 아침 시간을 부지런하게 보냈다.
이주승은 집에서 나와 전통시장으로 향했다. 이주승은 평소 에너지를 받으러 전통시장에 간다고 했다.
이주승의 운동 파트너이자 동네 형인 배우 구성환도 시장에 와 있었다. 구성환은 깍두기 식재료를 산다고 하더니 이주승과 함께 단골집을 쭉 돌면서 꽈배기, 만두, 크로켓, 가래떡, 순대를 먹었다.
시장 투어를 마친 이주승은 구성환의 집으로 이동했다. 이주승은 구성환에게 평상을 주려고 주문한 평상 재료를 받았다.
최근 목공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다는 이주승은 "눈에 보이는 성취감이 필요했다"면서 구성환을 위해 평상을 직접 만들어서 주고 싶었다고 했다.
이주승과 구성환은 평상 재료를 들고 옥상까지 걸어올라가느라 땀을 뻘뻘 흘렸다. 두 사람은 몇 차례 반복한 후에야 재료를 다 옮겼다.
구성환은 자신에게 평상을 선물해준 이주승을 위해 곱창, 한우 등을 대접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박보람,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부검 예정+추모 물결 [종합]
- 신봉선 맞아? 확 달라져 연일 화제…"아이유 닮은꼴 맞네" [엑's 이슈]
- 김수현♥김지원, 연애 현장 포착…또 과몰입하게 만드네 (눈물의 여왕)[엑's 이슈]
- 하희라 낳은 하희라, 정시아 낳은 정시아…붕어빵 모녀 [엑's 이슈]
- 유영재, 양다리+삼혼 의혹에도 후원금은 급등 '어긋난 팬심'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