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부활' 엄기준, 이정신에 악수 거부당하고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인의 부활'에서 엄기준이 이정신에게 분노했다.
12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5회에서는 한모네(이유비 분)와 황찬성(이정신)의 약혼식에 참석한 악인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매튜는 "티키타카의 가족이 된 걸 환영한다. 이제 말 편하게해도 되죠?"라고 말하며 악수를 청했지만, 황찬성은 이를 대놓고 거부했고, 매튜는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7인의 부활'에서 엄기준이 이정신에게 분노했다.
12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5회에서는 한모네(이유비 분)와 황찬성(이정신)의 약혼식에 참석한 악인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선 방송에서 매튜(엄기준)은 민도혁(이준)에게 농락당해 진짜 이휘소가 살아있다고 믿었다. 이에 매튜는 이휘소가 '루카'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세이브'의 보안 프로그램을 얻기 위해 한모네를 이용하기로 했다.
금라희(황정음)는 한모네에게 황찬성에게서 보안 프로그램을 얻어내라는 미션을 제시했고, 한모네와 황찬성의 관계는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그리고 두 사람은 약혼식까지 올리게됐다.
악인들은 두 사람의 약혼식에 참석했다. 황찬성이 만든 보안 프로그램이 꼭 필요한 매튜는 황찬성에게 먼저 다가갔다. 매튜는 "티키타카의 가족이 된 걸 환영한다. 이제 말 편하게해도 되죠?"라고 말하며 악수를 청했지만, 황찬성은 이를 대놓고 거부했고, 매튜는 분노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박보람,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부검 예정+추모 물결 [종합]
- 신봉선 맞아? 확 달라져 연일 화제…"아이유 닮은꼴 맞네" [엑's 이슈]
- 김수현♥김지원, 연애 현장 포착…또 과몰입하게 만드네 (눈물의 여왕)[엑's 이슈]
- 하희라 낳은 하희라, 정시아 낳은 정시아…붕어빵 모녀 [엑's 이슈]
- 유영재, 양다리+삼혼 의혹에도 후원금은 급등 '어긋난 팬심'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