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1주 차 1위 팀이야!'…비욘드 스트라토스 게이밍, 그랜드 파이널 4매치 승리 (PWS 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욘드 스트라토스 게이밍이 'PWS 1' 그랜드 파이널 4매치의 주인이 됐다.
12일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 '2024 펍지 위클리 시리즈(PWS) 페이즈 1'의 그랜드 파이널 1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오늘의 네 번째 매치(그랜드 파이널 4매치)는 태이고에서 진행됐다.
치킨을 뜯기 위해 매치 막바지까지 살아남은 팀은 이스포츠 프롬, 젠지, 센티넬, 비욘드 스트라토스 게이밍.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비욘드 스트라토스 게이밍이 'PWS 1' 그랜드 파이널 4매치의 주인이 됐다.
12일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 '2024 펍지 위클리 시리즈(PWS) 페이즈 1'의 그랜드 파이널 1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오늘의 네 번째 매치(그랜드 파이널 4매치)는 태이고에서 진행됐다.
첫 번째 자기장부터 탈락팀이 나온 이번 매치. 첫 탈락팀은 오버웸이 됐다.
이후 디바인 티엠, 광동 프릭스, 카르페디엠 등이 뒤를 이어 탈락. 다섯 번째 자기장에는 절반 이상의 게임단이 전장을 이탈했다.
매치의 TOP4는 여섯 번째 자기장에 결정됐다. 치킨을 뜯기 위해 매치 막바지까지 살아남은 팀은 이스포츠 프롬, 젠지, 센티넬, 비욘드 스트라토스 게이밍.
이들 중 치킨의 주인이 된 게임단은 비욘드 스트라토스 게이밍. 1주 차 1위 팀다운 경기력을 보여준 이들은 8킬 포함 총 18점을 가져갔다.
한편, 경기는 매 경기일 오후 7시에 시작하며, 온라인 중계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 아프리카TV, 치지직, 틱톡, 네이버 이스포츠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박보람,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부검 예정+추모 물결 [종합]
- 신봉선 맞아? 확 달라져 연일 화제…"아이유 닮은꼴 맞네" [엑's 이슈]
- 김수현♥김지원, 연애 현장 포착…또 과몰입하게 만드네 (눈물의 여왕)[엑's 이슈]
- 하희라 낳은 하희라, 정시아 낳은 정시아…붕어빵 모녀 [엑's 이슈]
- 유영재, 양다리+삼혼 의혹에도 후원금은 급등 '어긋난 팬심'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