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연정 "코 점 빼려면 살 파고 성형해야 된다고…포기했다" (같이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배연정이 콧등의 점을 빼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요리를 하던 중 안문숙은 배연정의 트레이드마크인 콧등의 점을 빼지 않은 이유를 궁금해했다.
이어 박원숙이 "처음에는 점이 커 보였는데 작아진 것 같다"고 말하자 배연정은 "무슨 소리예요 언니, 점점 커져요"라고 반박했다.
계속해서 배연정은 코 점으로 생긴 에피소드를 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개그맨 배연정이 콧등의 점을 빼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11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이하 '같이삽시다')에는 배연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안소영과 된장찌개 대결을 펼쳤다.
요리를 하던 중 안문숙은 배연정의 트레이드마크인 콧등의 점을 빼지 않은 이유를 궁금해했다.
그러자 배연정은 "두 번 뺐다. 그런데 뿌리가 깊숙이 있어서 자라 나온다"고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배연정은 피부과 의사와 상담을 했더니 "점을 파야한다"는 해결책을 들었다고.
그렇게 하면 새살이 차는 데까지 6개월이 걸리고, 그 이후는 코 성형을 해야 된다는 말에 배연정은 "됐어요. 그냥 생긴 대로 살게요"라 포기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원숙이 "처음에는 점이 커 보였는데 작아진 것 같다"고 말하자 배연정은 "무슨 소리예요 언니, 점점 커져요"라고 반박했다.
이를 들은 박원숙은 "모르겠다. 지금 땡땡이 옷이랑 같이 있어서"라고 덧붙여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계속해서 배연정은 코 점으로 생긴 에피소드를 풀었다. 어느 날 한 아주머니가 "코미디할 때만 일부러 점을 찍어요?"라고 물어봤다고.
그런가 하면, 배연정은 1969년에 출시한 레코드판을 홍보하려 방송국을 들락거리다가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하게 됐다고 밝혀 안문숙을 놀라게 했다.
사진=KBS 2TV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김지원, 연애 현장 포착…또 과몰입하게 만드네 (눈물의 여왕)[엑's 이슈]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子와 카페 왔다가 낭패…"다시 도전하자"
- 하희라 낳은 하희라, 정시아 낳은 정시아…붕어빵 모녀 [엑's 이슈]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독박육아 바쁘네…"정신 없어, 일 못해"
- 공개적으로 싸웠던 이하늘·김창열, 3년만 극적 화해 [엑:스레이]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