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손태영, 09년생子 공개 구혼 "며느리 잘해줄 것" (뉴저지손태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영이 아들의 여자친구 공개 구혼에 나섰다.
손태영은 11일 개인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을 통해 아들 룩희 군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손태영은 배우 권상우와 지난 2008년 결혼, 이듬해 아들 룩희 군을 낳았다.
손태영은 "다 갖춘 여자"라며 "착한 친구를 만나기를 바란다"고 미소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손태영이 아들의 여자친구 공개 구혼에 나섰다.
손태영은 11일 개인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을 통해 아들 룩희 군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손태영은 배우 권상우와 지난 2008년 결혼, 이듬해 아들 룩희 군을 낳았다. 이후 2015년 딸 리호 양까지 품에 안았다.
이날 영상에서 룩희 군은 키를 묻는 질문에 "거의 180cm"라면서 한창 성장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사춘기냐"고 묻자 "아닌 것 같다. 끝난 것 같다. 요즘은 엄마가 조금 더 그런다"면서 손태영과 가끔 다툰다고 했다.
"공부를 잘 하는 편이냐"라는 질문에는 "좀 어렵긴 한데 잘 적응해 가고 있다"고 답했다.
손태영은 "시험 쳐서 가고자 하는 학교에 왔는데 너무 다른 세상인 거다. 처음에 한, 두 달은 헤맸다"면서 성적표를 받고 정신을 차렸다고 밝혔다.
룩희 군은 "적응해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상형을 묻자 "키 크고 착하고 운동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손태영은 "다 갖춘 여자"라며 "착한 친구를 만나기를 바란다"고 미소 지었다.
룩희 군은 비혼이라 밝힌 딸과 달리 결혼을 하고 싶다고 했다. 손태영은 한숨을 내쉬며 "빨리 데려 가세요 얘 좀 저 정말 잘 해줄거다. 며느리, 여자친구 만나면 정말 잘 해 줄 거다"고 약속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김지원, 연애 현장 포착…또 과몰입하게 만드네 (눈물의 여왕)[엑's 이슈]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子와 카페 왔다가 낭패…"다시 도전하자"
- 하희라 낳은 하희라, 정시아 낳은 정시아…붕어빵 모녀 [엑's 이슈]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독박육아 바쁘네…"정신 없어, 일 못해"
- 공개적으로 싸웠던 이하늘·김창열, 3년만 극적 화해 [엑:스레이]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