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엔딩 아쉽다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정문 입구부터 행사가 진행되는 더비랜드 광장까지 1.5km가량 이어진 벚꽃길은 아직 절경이다.
벚꽃비가 내리면서 신록의 옷으로 갈아입고 있다.
지난 3월 말부터 진행된 금·토 야간경마와 함께 매주 토요일에는 나들이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축제의 연속이다.
이외에도 렛츠런파크 명소를 방문하는 스탬프 투어와 피크닉 용품을 대여할 수 있는 캠프닉 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즐길거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벚꽃비가 내린 뒤 허전함을 달래려면?
“더 늦기 전에 가족들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방문해보세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정문 입구부터 행사가 진행되는 더비랜드 광장까지 1.5km가량 이어진 벚꽃길은 아직 절경이다. 벚꽃비가 내리면서 신록의 옷으로 갈아입고 있다.
지난 3월 말부터 진행된 금·토 야간경마와 함께 매주 토요일에는 나들이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축제의 연속이다.
오는 13일에는 오후 1시 지역 뮤지션의 버스킹을 시작으로 오후 2시 30분 2030 경마기수와 함께하는 원데이 경마클래스가 열린다.
또 서바이벌 OX퀴즈, 우승마를 맞혀라 등 방문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손짓한다.
오는 20일 오후 3시 30분부터 카트라이더 모바일 게임을 활용한 e스포츠 대회가 열린다. 푸짐한 상품이 걸린 128강전 토너먼트가 기다린다.
오후 6시 시작되는 블루밍 콘서트는 밤하늘의 별을 칵테일 사랑으로 유명한 가수 경서가 피날레를 장식한다.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하면 2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승마장, 사계절 썰매장 슬레드힐, 렛츠런투어도 놓칠 수 없는 ‘유혹’이다.
직접 승마를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은 말 포니와 사진촬영도 할 수 있으며 투어버스를 타고 경마공원 곳곳을 둘러볼 수 있다.
이외에도 렛츠런파크 명소를 방문하는 스탬프 투어와 피크닉 용품을 대여할 수 있는 캠프닉 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즐길거리다.
축제 기간 이어지는 버스킹 문화공연과 각종 상설 체험부스, 플리마켓, 다양한 먹거리의 푸드트럭도 상춘객에게 손짓한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벤 "아이 낳고 6개월만에 이혼 결심…거짓말에 신뢰 무너져" - 아시아경제
- 버거킹이 광고했던 34일…와퍼는 실제 어떻게 변했나 - 아시아경제
- "어떻게 담뱃갑에서 뱀이 쏟아져?"…동물밀수에 한국도 무방비 - 아시아경제
- 장난감 사진에 알몸 비쳐…최현욱, SNS 올렸다가 '화들짝' - 아시아경제
- 100명에 알렸는데 달랑 5명 참석…결혼식하다 인생 되돌아본 부부 - 아시아경제
- "한 달에 150 줄게"…딸뻘 편의점 알바에 치근덕댄 중년남 - 아시아경제
- "무료나눔 옷장 가져간다던 커플, 다 부수고 주차장에 버리고 가" - 아시아경제
- 77년된 케이크 한 조각 400만원에 팔려…여왕님 덕분이라는데 - 아시아경제
- "10년간 손 안 씻어", "세균 존재 안해"…美 국방 내정자 과거 발언 - 아시아경제
- '초가공식품' 패푸·탄산음료…애한테 이만큼 위험하다니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