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플투' 재계약 거절…환희가 '왜 혼자 결정하냐'고" (인생짤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브라이언이 멤버 환희와 싸웠던 일화를 풀었다.
이날 려욱은 '짤 부자'인 브라이언의 영상들 중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활동 시절 환희와 싸웠던 영상을 재생했다.
이를 본 브라이언은 "환희한테 XX 맞았지"라고 회상해 려욱을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브라이언은 환희와 다퉜던 일화를 하나 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멤버 환희와 싸웠던 일화를 풀었다.
9일 유튜브 채널 '헤이데이 Heyday'에는 '청소법과 싸움의 기술을 전수해주는 친절한 SM 선배, 려욱이의 [인생짤칵] Ep.04'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고, 브라이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려욱은 '짤 부자'인 브라이언의 영상들 중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활동 시절 환희와 싸웠던 영상을 재생했다.
이를 본 브라이언은 "환희한테 XX 맞았지"라고 회상해 려욱을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농담이라고.
그는 "한 번도 치고받고 싸운 적 없다. 의외로 그렇게 싸우지 않은 팀 중에 하나인 것 같다"고 말을 이었다.
브라이언은 "둘밖에 없으니까 환희랑 나랑 치고받고 싸울 수가 없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들은 서로 서운한 일이 생기면 각자 방으로 들어가서 얼굴을 안 봤다고.
계속해서 그는 환희와 4년간 숙소 생활을 했다고 밝힌 뒤 "싸울까 봐 SM한테 '제발 숙소 따로 해 달라'고 얘기했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브라이언은 환희와 다퉜던 일화를 하나 풀었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계약이 끝났을 때쯤 "다시 미국 가서 공부나 할까?"라는 생각이 들었던 브라이언은 환희에게 "이번 계약 끝나면 음악하기 싫다"고 털어놨었다.
그랬더니 계속 그룹을 할 거라고 생각했던 환희는 "무슨 말이야 갑자기?"라 물었다고.
브라이언은 "나 혼자 결정했다는 게 서운했나 봐. 열이 받아서 '왜 같이 안 하고 혼자 해!'라고 소리를 질렀다"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헤이데이 Heyday' 영상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김지원, 연애 현장 포착…또 과몰입하게 만드네 (눈물의 여왕)[엑's 이슈]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아들이 최고네 "…손편지에 눈물
- 김승현 "미혼부 발표 후 은둔→아르바이트로 생계 유지" (금쪽상담소)[종합]
- 김남일♥김보민, 키 185cm 훈남 아들 공개…"잘생겼다" [엑's 이슈]
- '현빈♥' 손예진, 17개월 아들과 봄 나들이?…유모차 옆 해맑은 '브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