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스위스 제네바로 출국…'워치스 앤 원더스' 이벤트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호가 '워치스 앤 원더스'에 참석한다.
'피아제'는 10일 오전, 앰배서더 이준호가 세계 최대 규모의 워치 페어인 '워치스 앤 원더스' 이벤트 참석을 위해 스위스 제네바로 출국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준호를 '워치스 앤 원더스' 이벤트에 초대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그는 '피아제' 150주년 기념 피아제 폴로 데이트 워치를 착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준호가 '워치스 앤 원더스'에 참석한다.
'피아제'는 10일 오전, 앰배서더 이준호가 세계 최대 규모의 워치 페어인 '워치스 앤 원더스' 이벤트 참석을 위해 스위스 제네바로 출국했다고 밝혔다. 그는 2022년부터 '피아제' 앰배서더로서 활동 중이다.
'피아제'는 올해 창립 150주년을 맞이했다. 그리고 이준호를 '워치스 앤 원더스' 이벤트에 초대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이준호의 공항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그는 '피아제' 150주년 기념 피아제 폴로 데이트 워치를 착용했다. 그리고 피아제 포제션 컬렉션의 데코 팰리스 링과 브레이슬릿을 선택해 깔끔하고 세련된 터치를 더 했다.
한편, 이준호는 지난해 성황리에 종영한 드라마 '킹더랜드'를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올해의 배우로 선정됐다.
사진 = 피아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김지원, 연애 현장 포착…또 과몰입하게 만드네 (눈물의 여왕)[엑's 이슈]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아들이 최고네 "…손편지에 눈물
- 김승현 "미혼부 발표 후 은둔→아르바이트로 생계 유지" (금쪽상담소)[종합]
- 김남일♥김보민, 키 185cm 훈남 아들 공개…"잘생겼다" [엑's 이슈]
- '현빈♥' 손예진, 17개월 아들과 봄 나들이?…유모차 옆 해맑은 '브이'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