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결별 후 특별한 행보…문화재청 감사패→美 골프대회 [엑's 이슈]

김예은 기자 2024. 4. 10. 1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이 특별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문화재청에 감사패를 받은 데 이어, 마스터스 파3 콘테스트에 참여한다.

더불어 류준열은 10일(이하 현지시간) 진행되는 마스터스 파3 콘테스트에 참여한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는 이날 엑스포츠뉴스에 "류준열이 김주형과의 평소 친분으로 마스터스에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류준열이 특별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문화재청에 감사패를 받은 데 이어, 마스터스 파3 콘테스트에 참여한다. 

류준열은 최근 류준열은 국립고궁박물관 기획전시실과 미국 클리블랜드미술관에서 선보이는 ‘작은 금강, 칠보산을 거닐다 : 미국 클리블랜드미술관 소장 칠보산도병풍 디지털 영상 전시’의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류준열은 칠보산을 탐험한 주인공 금호 임형수의 목소리를 한국어와 영어로 연기해 콘텐츠에 함께했다. 재능 기부 형태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문화재청은 류준열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재능 기부 형태로 전시해설에 참여한 류준열과 음악 제작에 참여한 양방언 작곡가의 공로를 특별히 인정해 수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류준열은 10일(이하 현지시간) 진행되는 마스터스 파3 콘테스트에 참여한다. 11일 개막하는 마스터스 토너먼트에 앞서 진행되는 파3 콘테스트에 골프선수 김주형과 함께하게 된 것. 

파3 콘테스트는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의 부설인 파3 골프장에서 진행되며, 선수의 가족이나 친구가 캐디로 동반하는 이벤트가 있는 경기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는 이날 엑스포츠뉴스에 "류준열이 김주형과의 평소 친분으로 마스터스에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류준열은 지난 3월 배우 한소희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나, 2주 만에 결별했다. 열애 인정 후 '환승연애설' 등에 시달리면서 몸살을 앓은 바 있다. 이에 이달 초 결별을 알린 류준열은 특별한 행보를 보이는 등 일정을 바쁘게 소화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