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스프링 브랜드 위크’ 연다

2024. 4. 10. 14: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열고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스프링 브랜드 위크에는 평소 할인을 하지 않는 '띠어리',와 '준지' 등 '노세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김윤철 광주신세계 패션팀장은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봄나들이 고객과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 50여개 총 출동
띠어리 등 ‘노세일 브랜드’ 대거 참여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열고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10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SI), 삼성물산, LF 등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그룹의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과 사은품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스프링 브랜드 위크에는 평소 할인을 하지 않는 ‘띠어리’,와 ‘준지’ 등 ‘노세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송지오옴므’와 ‘알레그리’, ‘바네사브루노’ 등은 10% 할인 판매한다.

삼성물산의 주요 브랜드에서는 행사 기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띠어리와 준지, 비이커 등 삼성물산 브랜드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다른 삼성물산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오는 14일까지 증정한다.

브랜드별로 진행되는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일라일’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인 ‘쿨티’ 방향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이로 여성’ 매장에서 70만원 이상 구매하면 우산, ‘시리즈’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바람막이를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은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스프링 브랜드 위크 참여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60/100/200/300/500만원 구매 시 4/7/14/21/35만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 행사도 펼쳐진다.

신백리워드는 1리워드가 1원과 동일한 가치로, 적립 이후 3개월 동안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점포별 행사 참여 브랜드와 기간 등 자세한 행사 정보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윤철 광주신세계 패션팀장은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봄나들이 고객과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yjm3070@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