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원신 '티바트 영화제' 상영회 1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가 13일 '원신'을 주제로 수백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단편 애니메이션을 '티바트 영화제'를 통해 공개한다.
8일 호요버스는 '호요페어 2024 스프링' 2차 창작 특별 프로그램으로 '원신'의 '티바트 영화제' 상영회를 오는 1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티바트 영화제'에서는 '원신'을 주제로 수백 명의 팬과 크리에이터들이 제작에 참여한 단편 애니메이션 10편 이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호요버스가 13일 '원신'을 주제로 수백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단편 애니메이션을 '티바트 영화제'를 통해 공개한다.
8일 호요버스는 '호요페어 2024 스프링' 2차 창작 특별 프로그램으로 '원신'의 '티바트 영화제' 상영회를 오는 1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호요페어'는 '호요버스' IP에서 파생된 2차 창작물을 선보이는 축제로, 2021년부터 전 세계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유저들이 언어를 뛰어넘어 '호요버스' IP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교류하고 있다.
‘티바트 영화제’에서는 ‘원신’을 주제로 수백 명의 팬과 크리에이터들이 제작에 참여한 단편 애니메이션 10편 이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3일 오후 9시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상영된다.
특히 상영 당일에는 서울과 도쿄에서 오프라인 상영회를 개최하며, 한국은 서울 메가박스 신촌점에서 ‘원신’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초청 대상은 오는 9일까지 응모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할 방침이며, 결과는 오는 11일까지 개별 안내된다.
이 밖에 상영회 당일 현장에는 ‘호요페어 놀이터’가 마련돼 관람객뿐만 아니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 참여 시 '호요페어 놀이터' 선물을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다.
사진=호요버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김지원, 연애 현장 포착…또 과몰입하게 만드네 (눈물의 여왕)[엑's 이슈]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아들이 최고네 "…손편지에 눈물
- 김남일♥김보민, 키 185cm 훈남 아들 공개…"잘생겼다" [엑's 이슈]
- 나영석, 연예인만 한다는 생일카페 오픈…PD계 슈퍼스타
- 21년 전 이효리 따라하자…'텐미닛' 메이크업 챌린지 '해외 팬 열광' [엑's 이슈]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