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대디' 최민환 "삼남매, 율희와 언제든 볼 수 있게…소중한 엄마" (슈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민환이 이혼 후 세 아이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해 근황을 전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가수 최민환과 삼남매 재율, 아윤, 아린이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최민환은 가수 율희와 지난 201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지만, 지난 해 12월 결혼 5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최민환이 이혼 후 세 아이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해 근황을 전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가수 최민환과 삼남매 재율, 아윤, 아린이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최민환은 가수 율희와 지난 201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지만, 지난 해 12월 결혼 5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졌다.
이날 최민환은 조촐한 누룽지로 7살 큰아들 재율 군, 5살 쌍둥이 딸 아윤, 아린의 아침을 챙기며 바쁜 시간을 보냈다.
최민환은 "아침이니까 누룽지 간단하게 먹고, 저녁엔 아빠가 맛있는 것 해줄게"라고 말했다.
아침을 먹던 재율 군은 "(집) 비밀번호 삼촌들(카메라 감독)도 아냐"면서 "엄마한테는 말하면 안돼? 엄마 인천에 있잖아"고 얘기했다.
이에 최민환은 "말해도 괜찮다"고 했고, 재율 군은 "엄마도 가족이라서"라고 답했다.
"제가 이혼을 하고 나서"라며 이혼 소식이 알려졌을 당시를 떠올린 최민환은 "둘만의 일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들과 양가 부모님도 생각해야 했고, 정말 한동안은 꽤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시청자 분들이 제가 이혼을 하고 나서 많이 걱정을 해주셨었다. 아이들에게 미안하더라. 제가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계속 하고 있다"고 얘기했다.
또 최민환은 삼남매와 율희가 언제든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아이들을 정말 많이 사랑하고 있고, 또 제가 못하는 부분을 많이 해주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을 못 만나게 하거나 하는 것은 전혀 없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들이 보고 싶어하면 언제든지 볼 수 있게 한다. 아이들에게는 정말 소중한 엄마이지 않나. 집에서도 항상 (엄마에 대해) 아이들에게 좋은 얘기를 많이 해주고 있다. 그렇게 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청첩장 공개하더니…얼굴 관리 공개
- '임신 성공' 박수홍♥김다예…1차 기형아 검사 결과 공개 [종합]
- '채영♥' 자이언티, 5년 안에 결혼?…"아이 갖고 싶다"
- "송하윤 폭행 현장, 다른 유명 연예인도 있었다" 제보자 추가 주장 [엑's 이슈]
- '이혼' 선우은숙 "각서 받아" 예견된 결별 조짐…유영재, 3일째 '침묵' [엑's 이슈]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