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팀은 내가 살린다' 이재성, 마인츠 선제골에 헤딩 어시스트! 무패행진 위해 한발 더(다름슈타트전 진행 중)

김정용 기자 2024. 4. 6. 2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성이 마인츠05의 무패 행진으로 이어질 수 있는 소중한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다.

전반전이 종료된 가운데 마인츠가 다름슈타트에 1-0으로 앞서 있다.

마인츠는 앞선 2경기에서 1승 1무를 기록 중이기 때문에 다름슈타트전도 승점을 따낸다면 3경기 무패 행진이 된다.

이재성은 특히 3월 이후에 3도움을 모두 기록 중이며, 이재성이 도움을 올린 앞선 2경기에서 팀은 1승 1무로 좋은 성적을 냈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재성(마인츠05). 게티이미지코리아
이재성(마인츠05). 게티이미지코리아
이재성(마인츠05). 게티이미지코리아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이재성이 마인츠05의 무패 행진으로 이어질 수 있는 소중한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다.


6일(한국시간) 오후 10시 30분부터 독일 마인츠의 메바 아레나에서 2023-2024 독일 분데스리가 28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전반전이 종료된 가운데 마인츠가 다름슈타트에 1-0으로 앞서 있다.


전반 32분 선제골이 이재성의 도움에서 나왔다. 코너킥을 받은 이재성이 특유의 제공권으로 헤딩을 따냈다. 이재성이 문전에 떨어뜨린 공을 안드레아스 한체올센이 발로 밀어넣었다.


이재성이 이로써 2골 3도움에 도달했다. 마인츠는 앞선 2경기에서 1승 1무를 기록 중이기 때문에 다름슈타트전도 승점을 따낸다면 3경기 무패 행진이 된다. 이재성은 특히 3월 이후에 3도움을 모두 기록 중이며, 이재성이 도움을 올린 앞선 2경기에서 팀은 1승 1무로 좋은 성적을 냈다.


마인츠는 경기 전 승점 20점으로 16위였다. 16위는 승강 플레이오프를 거쳐야 잔류할 수 있는 '반 강등권'이다. 최하위(18위) 다름슈타트와의 경기에서 만약 패배한다면 17, 18위로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같은 강등권과의 맞대결은 반드시 잡아내야 하는 경기다. 마인츠의 최근 페이스가 강등권 중에서는 가장 좋다는 게 고무적이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