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선발 복귀, 다이어는 벤치로… 바이에른, 하이덴하임전 선발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바이에른뮌헨의 선발로 복귀했다.
김민재는 전반기를 함께 책임졌던 다요 우파메카노와 더불어 중앙수비를 맡는다.
수비는 알폰소 데이비스, 김민재, 우파메카노, 요주아 키미히로 구성되고 골키퍼는 스벤 울라이히가 맡는다.
아스널전을 앞두고 김민재의 선발 복귀가 아스널전을 염두에 둔 전술 실험인지, 아니면 에릭 다이어와 마테이스 더리흐트에게 휴식을 주는 차원인지는 불분명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김민재가 바이에른뮌헨의 선발로 복귀했다. 다요 우파메카노와 더불어 센터백을 맡는다.
6일(한국시간) 오후 10시 30분부터 독일 하이덴하임의 포이트 아레나에서 2023-2024 독일 분데스리가 28라운드 경기가 열린다. 2위 바이에른의 상대는 11위 하이덴하임이다. 전력차가 크다.
킥오프를 한시간 여 앞두고 공개된 선발 라인업에 오랜만에 김민재가 들었다. 4경기 연속 선발 제외 이후다. 김민재는 전반기를 함께 책임졌던 다요 우파메카노와 더불어 중앙수비를 맡는다.
공격수 해리 케인의 뒤에 자말 무시알라, 토마스 뮐러, 세르주 그나브리가 배치된다. 수비형 미드필더는 콘라트 라이머, 레온 고레츠카다. 수비는 알폰소 데이비스, 김민재, 우파메카노, 요주아 키미히로 구성되고 골키퍼는 스벤 울라이히가 맡는다.
이 경기 사흘 뒤(현지시간 기준)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 8강 1차전 아스널 원정이 열린다. 분데스리가 우승이 사실상 좌절된 현상황에 더 중요한 건 UCL 경기다. 아스널전을 앞두고 김민재의 선발 복귀가 아스널전을 염두에 둔 전술 실험인지, 아니면 에릭 다이어와 마테이스 더리흐트에게 휴식을 주는 차원인지는 불분명하다. 그러나 나머지 포지션의 주전이 모두 유지된 걸 보면 잠재적인 주전 라인업으로 고려하는 것으로 보이기도 한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풋볼리스트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김건희도 나선다' 절박한 상황 출격 가능성...퇴장 여파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호날두와 사실혼 관계' 모델, 패션 위크 '충격 등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애로부부' 국가대표 출신 K리거 불륜?...상간녀 지목 당사자 '법적대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유럽 축구 배낭여행' 축덕원정대, 4월 챔스-FA컵 직관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토트넘이 노리는 판더펜 경쟁자, 알고 보니 ‘셀온 조항’까지 걸림돌… 전소속팀 바젤이 차액 4
- [포토] '짜릿한 승리' 팬들과 기념하는 제주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팬들과 승리를 기뻐하는 제주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유리 조나탄의 결승골로 인천에게 1-0 승리를 거두는 제주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연승이야' 승리에 환호하는 최영준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