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도스 공격' 피해 알린 김정균 감독 "손해 많이 보고있다"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 김정균 감독이 '디도스 공격'에 대한 피해 사실을 다시 한번 공유했다.
김정균 감독은 솔로 랭크 연습 환경까지 침범한 '디도스 공격' 때문에 "손해 많이 보고 있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정균 감독은 "아직 경기가 남아있기 때문에, 오늘 나온 문제점들을 남은 기간 잘 보완해서 준비하겠다"고 담담한 소감을 전했다.
김정균 감독은 "솔로 랭크에서 MMR 격차가 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는 손해를 많이 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종로, 임재형 기자) T1 김정균 감독이 '디도스 공격'에 대한 피해 사실을 다시 한번 공유했다. 김정균 감독은 솔로 랭크 연습 환경까지 침범한 '디도스 공격' 때문에 "손해 많이 보고 있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T1은 4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플레이오프 2라운드 한화생명과 경기서 0-3으로 패배했다. 예상 외로 무기력하게 쓰러진 T1은 디플러스 기아와의 패자조 2라운드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에 놓였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정균 감독은 "아직 경기가 남아있기 때문에, 오늘 나온 문제점들을 남은 기간 잘 보완해서 준비하겠다"고 담담한 소감을 전했다.
T1은 최근 벌어진 '디도스 공격'에 상당히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 팀이다. 개인 방송은 도저히 할 수 없는 상태이며, 솔로 랭크도 많은 저격이 이뤄지는 통에 연습 과정에서 불리함을 떠안았다. 라이엇 게임즈가 제공한 슈퍼 계정으로 솔로 랭크를 시도해 데이터를 얻어내려고 하고 있으나 MMR 격차로 인해 유의미한 지표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다.
김정균 감독은 "솔로 랭크에서 MMR 격차가 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는 손해를 많이 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정균 감독은 이번 한화생명전을 토대로 보완할 부분을 다듬겠다고 강조했다. 김정균 감독은 "오늘 경기력 정말 죄송하다"며 "선수들, 코치진 유능하다. 좀더 보완해서 좋은 경기력 보여드리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청첩장 공개하더니…얼굴 관리 공개
- "송하윤 폭행 현장, 다른 유명 연예인도 있었다" 제보자 추가 주장 [엑's 이슈]
- 하지원 주례·이효리 축가…정호철♥이혜지, '세기의 결혼식' 최초 공개 (조선의 사랑꾼)
- 이종혁 子 준수, 잘나가네…유튜브 한달 수익 어마어마
- '도경완♥' 장윤정, 딸 배려에 감동 눈물 "엄마, 무서우면…"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