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완 "♥이지혜 몰래 화장실서 간식 먹는다" 충격 고백 (김창옥쇼2)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무사 문재완이 가수 이지혜와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4일 방송된 tvN '김창옥쇼2'에서는 문재완이 이지혜 몰래 화장실에서 간식을 먹는다고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
문재완은 "저는 극한 직업 이지한 남편 문재완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했고, 황제성은 "싸움이 날 수 있으니까"라며 이지혜와 문재완 사이에 앉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세무사 문재완이 가수 이지혜와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4일 방송된 tvN '김창옥쇼2'에서는 문재완이 이지혜 몰래 화장실에서 간식을 먹는다고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문재완이 깜짝 등장했다. 문재완은 "저는 극한 직업 이지한 남편 문재완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했고, 황제성은 "싸움이 날 수 있으니까"라며 이지혜와 문재완 사이에 앉았다.
이지혜는 "카메라 돌 때는 안 싸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황제성은 "내가 누나 성격을 모르냐. 형 불쌍하다. 가만 보면 이 형 불쌍하다"라며 못박았다.
또 황제성은 "어떻게 오셨는지 여쭤봐도 되겠냐. 힘든 걸로 건강한 걸로 오신 거냐"라며 물었고, 문재완은 "저희 와이프님께서는 저를 힘들게 하거나 그러진 않는다. 밝게 살고 있기 때문에 오히려 저를 타이트하게 관리를 한다"라며 밝혔다.
황제성은 "그중에 혹시 나를 병들게 하는 말 같은 게 없는데 그나마 찾아보고 또 찾아보고 찾아본다면 뭐가 있냐"라며 질문했고, 문재완은 "왜 이렇게 살이 많이 쪘니. 건강 관리를 안 하니"라며 이지혜의 잔소리를 흉내 냈다.
황제성은 "사실 대기실에서도 에이스 한 조각 드시면서 눈치를 막 보신다더라. 제작진들이 다 보니까. 사람들에게 다 보인다"라며 거들었고, 문재완은 "에이스가 있는데 먹고 나서 혹시 입에 묻을까 봐. 와이프님께서 보고 '왜 먹었어. 왜 몸 관리 안 해?' 그럴까 봐. 화장실에서 먹는 거 좋아한다. 와이프는 모를 거다. 화장실에서 오래 앉아있는 이유를"이라며 고백했다.
김창옥은 "그럼 최근에도 화장실에서 초코파이 드신 적 있냐"라며 궁금해했고, 문재완은 "제가 뭘 몰래 먹으면 완전 범죄를 잘 못한다. 화장실은 약간 떨어져 있다. 화장실에 가서 먹으면 그렇게 편안할 수가 없다"라며 귀띔했다.
이지혜는 "왜냐하면 저희 남편이 진짜 깜짝 놀란 게 어느 날 방에 갔는데 라면 껍질, 참치캔 이런 게 발견이 되는 거다. 요즘에 안 나오더라"라며 탄식했다.
이에 이지혜는 "이것만 들으면 '이지혜 미쳤나 봐. 남편을 너무 잡아' 이러실 수 있는데 남편 상황이 결혼하고 1~2년 만에 15kg 이렇게 찐 거다. 건강검진을 했더니 선생님께서 이 복부의 지방이 너무 위험해서 그러니까 제 입장에서는 타이트하게 저희 남편이랑 오랫동안 행복하게 살고 싶으니까"라며 해명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하윤 폭행 현장, 다른 유명 연예인도 있었다" 제보자 추가 주장 [엑's 이슈]
- '상간녀 헛다리' 짚은 황정음, 급발진 폭로가 부른 '셀프 망신' [엑's 이슈]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청첩장 공개하더니…얼굴 관리 공개
- 추사랑, 격투 선수 도전? 父 추성훈 "킥복싱 잘해…도와줄 것" [엑's 이슈]
- 이종혁 子 준수, 잘나가네…유튜브 한달 수익 어마어마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