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성, 김창옥에 부자 동네 자가vs전세 물어…"열등감 있다" (김창옥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연가 김창옥이 개그맨 황제성과 얽힌 일화를 언급했다.
4일 방송된 tvN '김창옥쇼2'에서는 김창옥이 황제성과 얽힌 일화를 공개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황제성은 실제 김창옥에게 집이 전세인지 자가인지 질문했고, 이지혜는 "하지 마라. 자가 나오면 적폐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황제성은 "자가 나오면 적이다"라며 거들었고, 김창옥이 전세라고 말하자 안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강연가 김창옥이 개그맨 황제성과 얽힌 일화를 언급했다.
4일 방송된 tvN '김창옥쇼2'에서는 김창옥이 황제성과 얽힌 일화를 공개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창옥은 "내가 여유가 있으면 잘 안 삐친다. 아까 제성 씨가 저한테 그러더라. '형. 어느 동네 살아?' 해서 '어. 나 이 동네 살아' 했더니 (눈을 부릅 뜨고) '부자 동네 사네' 하더라"라며 일화를 공개했다.
김창옥은 "그리고 저한테 뭐라는 줄 아냐. '전세야? 자가야?'라고. 그래서 내가 '전세다' 했더니 '우린 친구야' 라더라"라며 덧붙였다.
특히 제작진은 김창옥과 황제성, 이지혜가 나눈 대화를 공개했다. 황제성은 실제 김창옥에게 집이 전세인지 자가인지 질문했고, 이지혜는 "하지 마라. 자가 나오면 적폐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황제성은 "자가 나오면 적이다"라며 거들었고, 김창옥이 전세라고 말하자 안도했다.
이에 황제성은 "죄송하다. 열등감이다"라며 털어놨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하윤 폭행 현장, 다른 유명 연예인도 있었다" 제보자 추가 주장 [엑's 이슈]
- '상간녀 헛다리' 짚은 황정음, 급발진 폭로가 부른 '셀프 망신' [엑's 이슈]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청첩장 공개하더니…얼굴 관리 공개
- 추사랑, 격투 선수 도전? 父 추성훈 "킥복싱 잘해…도와줄 것" [엑's 이슈]
- 이종혁 子 준수, 잘나가네…유튜브 한달 수익 어마어마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