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원 사육사도 알아본 전현무 비주얼..."살 많이 빠져" (푸바오와 할부지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바오와 할부지 2'에서 강철원 사육사가 전현무의 변화된 외모를 한눈에 알아봤다.
이날 '푸바오와 할부지 2' 촬영 스튜디오에 강철원 사육사가 가장 먼저 도착해 MC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어 전현무가 등장했고, 강철원 사육사는 "왜 이렇게 살이 빠졌느냐"면서 확 달라진 전현무의 비주얼을 언급했다.
이에 전현무 역시 "왜 이렇게 젊어지셨냐"고 덕담을 나눴고, 전현무의 칭찬에 강철원 사육사는 "여기 나온다고 신경을 좀 썼다"고 센스 넘치는 입담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푸바오와 할부지 2'에서 강철원 사육사가 전현무의 변화된 외모를 한눈에 알아봤다.
2일 방송된 SBS '푸바오와 할부지 2'에서는 대한민국 최초 자연분만으로 태어나 우리의 마음속에 들어온 순간까지, 소중하고 따뜻했던 푸바오의 지난 4년여의 여정을 돌아보고 푸바오와 이별을 맞는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푸바오와 할부지 2' 촬영 스튜디오에 강철원 사육사가 가장 먼저 도착해 MC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어 전현무가 등장했고, 강철원 사육사는 "왜 이렇게 살이 빠졌느냐"면서 확 달라진 전현무의 비주얼을 언급했다.
이에 전현무 역시 "왜 이렇게 젊어지셨냐"고 덕담을 나눴고, 전현무의 칭찬에 강철원 사육사는 "여기 나온다고 신경을 좀 썼다"고 센스 넘치는 입담을 보여줬다.
그리고 이날에는 연예계 대표 '푸덕'으로 알려진 산다라박이 푸바오 관련 다양한 굿즈들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깜짝 결혼 발표?…"너그러운 마음으로" 만우절 장난
- "송하윤 폭행 현장, 다른 연예인도 있었다" 제보자 추가 주장 [엑's 이슈]
- 박수홍 "박진희 남편, 부장판사 승진…법적 피해자라 잘 알아" (야홍식당)
- 한혜진, 노팬츠룩 피팅에 당혹 "다 팬티야, 父 보실까 걱정" (한혜진)
- 화사, 파격 비키니 노출 '화끈' …셀프 누드인 줄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