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子 준수, 키 192cm 된 근황 "전교에서 제일 커" (아침먹고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혁 아들 준수의 폭풍성장한 근황이 공개됐다.
2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에는 '키192cm 아빠 어디가 준수X이종혁 부자 단독 공개 | 아침먹고 가2 EP.11'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 영상에서는 올해 한국 나이로 18세가 된 이종혁 아들 준수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에 장성규는 "키가 정확히 몇이냐"고 물었고, 준수는 "191.7cm"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종혁 아들 준수의 폭풍성장한 근황이 공개됐다.
2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에는 '키192cm 아빠 어디가 준수X이종혁 부자 단독 공개 | 아침먹고 가2 EP.11'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 영상에서는 올해 한국 나이로 18세가 된 이종혁 아들 준수의 근황이 공개됐다. 준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당시보다 훨씬 자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장성규는 "키가 정확히 몇이냐"고 물었고, 준수는 "191.7cm"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장성규는 준수와 키를 재더니 "와 근데 내가다리가 긴 게 느껴지는 게 준수 엉덩이가 내 허리에 와 있다"며 감탄했다.
'유퀴즈' 때보다 살도 빠진 모습이었다. 장성규는 "확실히 살 빠지니까 '아빠 어디가' 때 모습이 더 나온다. '유퀴즈' 때도 그 모습이 있긴 했지만 약간 가려진 것 같았다"고 말하기도. 그러자 준수는 "'유퀴즈' 때가 102kg였는데 지금은 90kg다. 한두달 만에 뺐다"면서 "한끼만, 아침에 제대로 먹고 1일 1식 했다. 한끼만 양껏, 엄청 많이"라고 다이어트 팁까지 전했다.
'유퀴즈' 이후 키는 얼마나 컸을까. 준수는 "키가 그 사이에 20cm 컸다"며 "전교에서 제일 크다"고 말했다. 이에 장성규는 "30kg 뺐다고 봐야 한다"며 놀라워했다.
사진 = 유튜브 '스튜디오 수제'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깜짝 결혼 발표?…"너그러운 마음으로" 만우절 장난
- "송하윤 폭행 현장, 다른 연예인도 있었다" 제보자 추가 주장 [엑's 이슈]
- 박수홍 "박진희 남편, 부장판사 승진…법적 피해자라 잘 알아" (야홍식당)
- 한혜진, 노팬츠룩 피팅에 당혹 "다 팬티야, 父 보실까 걱정" (한혜진)
- 화사, 파격 비키니 노출 '화끈' …셀프 누드인 줄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