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이후 8년 만...잭 블랙, 이번엔 ‘피식쇼’ 뜬다 [공식]

유지희 2024. 4. 1. 18: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할리우드 배우 잭 블랙이 영화 ‘쿵푸팬더4’의 개봉을 앞두고 ‘피식쇼’에 출연한다.

1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 ‘내부공유용 대외비 영상 (절대 유출 금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은 30초 가량의 짧은 분량으로, 잭 블랙의 ‘피식쇼’ 출연 예고가 담겼다. 잭 블랙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을 장악했는데, 특유의 익살스러운 모습 또한 눈길을 끌었다. 이에 ‘피식쇼’ 멤버들 또한 화답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함께 만들었다.

사진제공=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앞서 잭 블랙은 지난 2016년 영화 ‘쿵푸팬더3’ 홍보 차 한국을 찾아 ‘무한도전’에 출연했다. 당시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유재석 등 ‘무한도전’ 멤버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잭 블랙은 ‘쿵푸팬더4’의 홍보 차 이번 ‘피식쇼’에 출연한다.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기 위해 용의 전사인 자신마저 뛰어넘어야 하는 포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작품이다. 

잭 블랙이 출연하는 '피식쇼'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쿵푸팬더4’는 오는 10일 국내 개봉된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