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 회삿돈 2천만원으로 지워"…한소희, 데뷔 전 일화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과의 열애, 결별로 화제를 모은 배우 한소희의 데뷔 일화가 공개됐다.
최근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열애, 결별로 화제를 모으자 그의 과거가 다시 재조명됐다.
한편 한소희는 지난달 배우 류준열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후, 류준열의 전 연인인 그룹 걸스데이 출신 혜리와 일명 '재밌네' 대첩으로 트러블을 겪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류준열과의 열애, 결별로 화제를 모은 배우 한소희의 데뷔 일화가 공개됐다.
한소희는 모델 일을 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인 뒤, 2017년 SBS '다시 만난 세계'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그가 스타덤에 오른 건 2020년 JTBC '부부의 세계'를 통해서였다. '부부의 세계'로 스타가 된 당시의 한소희는 데뷔 전 과거 등 모든 것이 화제가 됐다.
특히 한소희의 팔을 가득 채운 타투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소희는 SNS에서 유명세를 타던 모델 활동 당시 팔에 큰 타투를 새긴 모습이었으나, '부부의 세계' 당시에는 타투를 모두 지운 상태였기 때문. 그의 이러한 과거에 "문제될 것 없다"는 반응과 "충격적"이라는 반응이 동시에 쏟아졌다.

최근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열애, 결별로 화제를 모으자 그의 과거가 다시 재조명됐다. 1일 한 매체는 한소희가 모델에서 배우로 데뷔하기까지의 과정을 상세히 짚어주며 한소희가 현 소속사인 9아토엔터테인먼트의 돈 2천만 원으로 타투를 제거했다고 밝힌 것. 이에 한소희의 타투가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소희는 지난달 배우 류준열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후, 류준열의 전 연인인 그룹 걸스데이 출신 혜리와 일명 '재밌네' 대첩으로 트러블을 겪었다.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시기 등을 두고 '환승연애설'에 휩싸였는데, 혜리가 개인 채널에 '재밌네'라는 글을 남기면서 논란이 더욱 불거진 것. 이후 한소희는 개인 채널에 글을 남기며 혜리를 저격하더니, 개인 블로그에 장문의 글을 써 류준열과의 연애를 인정하는 한편 환승연애가 아니라고 강조했다.
그럼에도 논란이 식지 않자 한소희는 개인 채널에 장문의 글을 남기며 또 한번 혜리를 저격하고, 환승 연애가 아니라고 강조 또 강조했다. 이 글은 10분 만에 삭제했지만,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뜨거운 감자가 됐고 결국 한소희는 류준열과의 결별을 알렸다.
사진 = 한소희,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박진희 남편, 부장판사 승진…법적 피해자라 잘 알아" (야홍식당)
- "욕하지마, 이재명이 시켰냐"…이천수, 유세 중 시민과 말싸움 [엑's 이슈]
- 아동학대=자작극·빌린돈 4천만원…티아라 아름, 금전사기 논란 [엑's 이슈]
- "폐암으로 7개월 만에"…'사별 아픔' 임현식, 토니안 母에 직진
- 공효진, ♥케빈오와 러브하우스 최초 공개…"韓·美에 신혼집, 기운 좋다" [종합]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47세' 김사랑, 안타까운 근황…연말에 찾은 병원 "겨울에도 장염 조심" [★해시태그]
- 손미나, 몰래 美 홈쇼핑 출연해 '완판'…"사장이 내려와 계약하자고" (올라미나)
- 박상민, 매니저 배신→수백억 피해 "외제차 7대 빼내…♥아내에게도 덤탱이" [엑's 이슈]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