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 페라리 옆 유재석에 "외제차랑 진짜 안 어울려" 돌직구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 양세찬이 유재석을 놀려 웃음을 줬다.
오프닝 장소에 먼저 도착한 유재석과 양세찬은 한가운데에 놓은 외제차 페라리를 보고 "사장님이 부자시네~"라면서 감탄했다.
페라리 옆에서 나름대로 힙한 포즈를 열심히 취하는 유재석의 모습을 본 양세찬은 "진짜 페라리랑 안 어울린다"고 놀렸고, 유재석 역시도 양세찬의 힙한 포즈를 보면서 "누가 봐도 개그맨이네"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런닝맨'에서 양세찬이 유재석을 놀려 웃음을 줬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힙이 차오른다'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멤버들은 '힙스터 성지' 성수동을 찾았다. 오프닝 장소에 먼저 도착한 유재석과 양세찬은 한가운데에 놓은 외제차 페라리를 보고 "사장님이 부자시네~"라면서 감탄했다.
제작진은 두 사람에게 "(페라리) 앞에서 포즈를 취해주시면 사진 작가님께서 사진을 찍어주실 것"이라고 했고, 유재석이 먼저 나섰다.
페라리 옆에서 나름대로 힙한 포즈를 열심히 취하는 유재석의 모습을 본 양세찬은 "진짜 페라리랑 안 어울린다"고 놀렸고, 유재석 역시도 양세찬의 힙한 포즈를 보면서 "누가 봐도 개그맨이네"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재산이 100억 이상?…"여유롭게 연봉 받아"
- 슈퍼주니어 려욱, 유부돌 합류…타히티 아리와 5월 결혼 '전격 발표' [전문]
- 윤혜진, ♥엄태웅 방황에 걱정…"이렇게 사는 건 아닌 것 같아"
- '35억 건물주' 홍진영, 몸매까지 다 가졌네 "다낭서 공연 끝나고"
- 박민영, 팬미팅 앞두고 깜짝 근황…누드 화보인 줄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지상렬, 오현경과 '♥썸' 고백…"잘되면 '동상이몽'→'슈돌' 나가려 해" (돌싱포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