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세르지오 타키니,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는 설레는 봄을 알리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세르지오 타키니가 올 봄을 겨냥해 선보이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은 시그니처 플리츠 스커트인 '에센셜 피케 플리츠'와 '플래그 배색 밴딩 플리츠' 스커트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는 설레는 봄을 알리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세르지오 타키니가 올 봄을 겨냥해 선보이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은 시그니처 플리츠 스커트인 ‘에센셜 피케 플리츠’와 ‘플래그 배색 밴딩 플리츠’ 스커트로 구성됐다.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의 경량 피케 원단과 좁은 플리츠 간격으로 걸을 때마다 가볍게 찰랑이는 스타일을 자랑하며 일상부터 스포츠까지 다방면으로 연출할 수 있다.
에센셜 피케 플리츠는 테니스 플리츠 스커트 형태로 클래식한 테니스룩부터 유니크한 데일리룩까지 다채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베이직 아이템이다. 코튼 원단이 부드러운 감촉과 광택감을 살려주며, 허리 포인트가 되는 로고 자카드 배색 디테일은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플래그 배색 밴딩 플리츠 스커트는 트렌디한 컬러 배색이 특징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허리 스트링을 내장해 편안함을 더했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기능성과 디자인이 결합된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 플리츠 스커트룩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스커트 구매 시 금액대별 혜택과 더불어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니삭스를 증정한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플라잉 스커트 컬렉션은 일상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전개하는 아이템으로 세련되면서도 액티브한 여성들의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주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CNS, 인니에 JV 설립…데이터센터·클라우드 사업 추진
- 남의 식당 앞에서 오줌싼 女…CCTV에 더 충격적 장면이
- 계약직 여교사 컵에 '체액 테러' 남고생…"선처에도 반성은커녕"
- [르포] "기껏 뽑았더니" 野 불출마 잇따른 '용인정', 이언주 vs 강철호 표심 향방은
- [단독] 문재인, 총선판 직접 뛰어든다…29일 '사상' 배재정 지원 출격
- [尹 임기반환점 ⑦] 김 여사의 좌충우돌 속 산으로 가는 지지율
- 새미래민주당, 제2창당대회…"범민주 정치연합체로 정권탈환"
- 명태균 조사 마무리한 검찰, 구속영장 청구 '만지작'
- 화영, 김광수 대표에 반박…"티아라로부터 왕따, 수많은 폭언·폭행 당해"
- 뒷문 지킨 롯데, FA 김원중·구승민 모두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