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헌혈 캠페인·펀드 조성…사회공헌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그룹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헌혈펀드를 조성했다.
호반그룹은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를 중심으로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와 충남 당진시 대한전선 공장, 전력기기공장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25~26일 양일간 진행했다.
호반그룹은 헌혈 캠페인과 함께 한마음혈액원, 서초구자원봉사센터와 'H-헌혈펀드(Heart-Blood Donation Fund)'를 조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반그룹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헌혈펀드를 조성했다.
호반그룹은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호반그룹은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를 중심으로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와 충남 당진시 대한전선 공장, 전력기기공장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25~26일 양일간 진행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에는 호반건설, 대한전선 등 호반그룹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했다.
호반그룹은 헌혈 캠페인과 함께 한마음혈액원, 서초구자원봉사센터와 ‘H-헌혈펀드(Heart-Blood Donation Fund)’를 조성했다. H-헌혈펀드는 호반그룹이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헌혈증서를 한마음혈액원이 펀드 형태로 관리하고, 서초구자원봉사센터가 관내 환우에게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호반그룹은 이번에 헌혈증서 100장과 한마음혈액원이 보유하고 있는 500장을 적립해 총 600장 규모의 H-헌혈펀드를 조성했다. 이번에 조성한 H-헌혈펀드로 올 연말까지 서초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관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우를 도울 예정이다.
또 호반그룹은 뜻을 함께하는 기업, 단체들과 H-헌혈펀드를 추가 적립하며 수혜지역과 대상을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김유미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H-혈액펀드를 통해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서초구 환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호반그룹 임직원들의 소중한 헌혈증서가 가장 필요한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헌혈 캠페인은 호반그룹의 대한전선에서 지난 2013년부터 꾸준하게 진행해온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다. 호반그룹은 대한전선과 함께 캠페인을 그룹 내 전사로 확대 진행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노력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영상] 안귀령 또 선거법 위반 논란…마이크로 "믿고 도와달라" 지지 호소
- 남의 식당 앞에서 오줌싼 女…CCTV에 더 충격적 장면이
- 박근혜, 한동훈에 "위기에서 뜻 모아 단합하는 게 중요"
-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바로…" 고통받는 여자들 '쇼크'까지
- 이재명·조국 싸잡아 비판한 인요한…"행동하는 양심 있는지 걱정"
- 윤 대통령, 대안도 없이 계엄령 내질렀나
- 美언론이 본 계엄사태…“심야 정치드라마, 독재정권 기억 떠올리게 해”
- 민주당 "윤 대통령 '내란행위', 퇴진 않으면 즉각 탄핵 절차 돌입"
- 팬덤 힘 강했다…‘모아나2’와 ‘위키드’가 선점한 12월 극장가 [D:영화 뷰]
- ‘박지성보다 낮다’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연임, 국민 61%가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