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지역사회 상생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는 지난 21일 자연친화적인 교육공간 마련 및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을 통해 미세먼지의 영향을 낮추는 마을 냉각수 역할을 하고 국립서울농학교 학생들이 자연 친화적인 교육 환경에서 다양한 신체활동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도심 내 녹지 공간을 확충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ESG경영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는 지난 21일 자연친화적인 교육공간 마련 및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 지원 사업은 2024년에 첫 시행하는 사업으로, 대상지로 선정된 서울 종로구 소재의 국립서울농학교는 100년 이상 된 우리나라 최초 특수학교다.
이번 사업으로 조성된 숲이 있는 운동장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장려하고 친환경적, 생태적 경험을 높이는 자연친화적인 녹지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임직원들이 직접 식재 활동에 참여하고 벤치와 나무이름표 등의 시설물을 기증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숲이 있는 운동장 조성을 통해 미세먼지의 영향을 낮추는 마을 냉각수 역할을 하고 국립서울농학교 학생들이 자연 친화적인 교육 환경에서 다양한 신체활동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도심 내 녹지 공간을 확충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ESG경영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바로…" 고통받는 여자들 '쇼크'까지
- "女직원 엉덩이 만지고 당당한 40대男, 참교육 어떻게 할까요"
- [동행취재] '국민의힘 점퍼' 입고 호남향우회 찾자 박수… '마포갑' 조정훈 따라다녀봤더니
- 인도서 '집단 성폭행' 부부 유튜버 "후회 없어, 또 떠날 것"
- [인터뷰] '정권교체 길잡이' 함경우 "경기 광주 위한 여의도 대표선수 되겠다"
- 국민의힘 "민주당 장외 집회는 이재명 맞춤형 방탄 집회"
- 與 박수영, '법관 주제에' 김우영 사퇴에 "李 형량 최소화에 치명적 발언이기 때문"
- 한-캐나다 "북한군 러 파병, 심각히 우려…철수하라" 강력 규탄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타선 대폭발’ 류중일호, 고영표·엄상백 부진 속 최승용 희망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