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동강할미꽃축제장에서 웰니스 체험 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정선군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정선 귤암일 동강할미꽃 거리와 동강생태체험학습장 일원에서 실시되는 '정선동강할미꽃축제'에 웰니스 체험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영환 정선군청 관광과장은 "정선동강할미꽃축제장을 찾은 관광객을 비롯 지역 주민들이 웰니스 관광도시 정선에서 마음과 건강, 행복까지 챙기는 웰니스 체험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은 이색 체험으로 2023 올해의 웰니스 관광도시 정선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해 이번 축제장에 웰니스 체험을 마련했다. 정선의 관광 대표 캐릭터 ‘와와군’과 함께하는 요가 명상 체험과 정선 솔돌마을 치유밥상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아름다운 정선의 자연속에서 심신을 건강하게 깨워줄 와와군과 함께하는 요가 명상 체험은 23일과 24일 이틀간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며 각각 30명씩 정선여행 SNS채널 등을 통해 사전에 참가자를 모집한다.
솔돌마을(정선다움영농조합법인)에서 운영하는 치유밥상 체험은 건강한 정선의 식재료로 만든 도토리묵밥, 늙은 호박 바지락국, 궁중떡볶이 등을 시식하는 행사로 22일에서 24일 3일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김영환 정선군청 관광과장은 "정선동강할미꽃축제장을 찾은 관광객을 비롯 지역 주민들이 웰니스 관광도시 정선에서 마음과 건강, 행복까지 챙기는 웰니스 체험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선=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김건희 특검법 반대 명분 없애려 ‘독소조항’ 배제…與 “민주당 생각”
- ‘동료 군무원 살해·시신 훼손’ 軍 장교, 신상공개 정지 가처분 기각
- 사법 리스크 고비 맞은 이재명…정치권 요동칠까
- 문체부,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직무 정지
- 검찰, 명태균·김영선 구속영장 청구
- “최민희, 갑질의 여왕”…국힘 과방위, 피켓 항의 시위
- 선생님과 지미는 짝꿍…‘전교생 1명’ 졸업 앞둔 섬 학교
- 버스‧지하철 늘린다…서울시, 수능일 전방위적 교통지원
- 유인촌 “이기흥 더 많은 비리 예상…직무정지 고려”
- 與, 윤석열 정부 외교·안보 ‘호평’…韓 “정권 재창출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