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신인왕’김민별, 효성에프엠에스와 후원 재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별(20·하이트진로)과 서어진(21·DB손해보험)이 효성에프엠에스와 서브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
작년 KLPGA 투어 신인상을 거머쥔 김민별은 효성에프엠에스가 골프 유망주 발전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효성에프엠에스 골프멘토링 프로그램' 1기 출신으로 작년에 첫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작년 KLPGA투어에서 가능성을 확인한 서어진은 "효성에프엠에스의 재계약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올 시즌에 더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별(20·하이트진로)과 서어진(21·DB손해보험)이 효성에프엠에스와 서브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
작년 KLPGA 투어 신인상을 거머쥔 김민별은 효성에프엠에스가 골프 유망주 발전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효성에프엠에스 골프멘토링 프로그램’ 1기 출신으로 작년에 첫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김민별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효성에프엠에스와 함께 하게 돼 너무 기쁘다. 주니어 시절부터 도움을 받았고,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항상 큰 힘이 된다. 올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해 드리고 싶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작년 KLPGA투어에서 가능성을 확인한 서어진은 “효성에프엠에스의 재계약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올 시즌에 더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2007년 설립된 전자금융 전문 기업 효성에프엠에스는 최근 회원부터 수납, 자금관리까지 비즈니스 전반의 모든 것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통합관리솔루션 ‘효성CMS+’를 선보였다.
또한 2019년부터 골프 멘토링 프로그램, 골프 인비테이셔널 운영 등 국내 골프 문화 육성을 위한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선보였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과의 아이돌” 과거 사진 싹 다 공개된 오타니 부인
- “여보 사랑해”… 日 전복 선박 선장의 마지막 문자
- “전공의들, 싱가포르 의사시험 준비중… 자괴감 드는 상황”
- “오타니 돈 수십억 훔쳤다”…‘동고동락’ 통역사의 배신
- “남편과 왔는데 민망”… 전종서 ‘레깅스 시구’ 논란
- 배우 정은채, ‘기안84 후배’ 김충재와 열애 “서로 알아가는 단계”
- 이강인 마주보고 웃은 손흥민…“대인배” 찬사나온 순간
- 차은우·지드래곤도 보러왔다…고척돔 뜬 스타들 [포착]
- “데이트비 89만원 갚아”…前여친 찾아와 유튜브 생중계
- “오타니 몸값 1조, 아내는 4만원 가방 들었다”…日들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