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신상]'부드러움의 황금비율' 진로골드 첫 출고 外

김흥순 2024. 3. 21. 15: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가 21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신제품은 앞서 세븐일레븐이 지난 1월 선보인 가공우유 500㎖ 3종(초코, 커피, 딸기)과 마찬가지로 제품 가격이 일반 상품의 약 60% 수준으로 저렴하다.

신제품은 사과, 적포도, 청포도로 구성된 '컵과일 스위티'와 사과, 적포도, 방울토마토로 구성된 '컵과일 하모니' 등 2종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0㎖ 가격에 500㎖…세븐일레븐 바나나우유
빽다방, 현대차 캐스퍼와 협업 음료 출시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재킷 시리즈
CU 가성비 컵과일 등

유통업계가 21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하이트진로, 쌀 100% 증류원액 첨가 '진로골드' 출고

하이트진로의 소주 신제품 부드러움의 황금비율 '진로골드'가 21일 마산공장에서 첫 출고되고 있다.[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마산공장에서 '진로골드'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진로골드는 전국 대형마트, 농협,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유흥업소 등 유흥 채널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골드를 출시했다. 쌀 100% 증류원액 함유와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를 통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진로골드는 원조의 정체성을 살리면서 차별화된 색상을 조화롭게 디자인해 패키지에 적용하고, 다양한 도수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점을 주목해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15.5도로 개발했다.

세븐일레븐, 대용량 500㎖ PB 바나나우유 출시

세븐일레븐 바나나우유500㎖[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300㎖ 가격에 500㎖를 제공하는 가성비 자체브랜드(PB) '세븐셀렉트 바나나우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앞서 세븐일레븐이 지난 1월 선보인 가공우유 500㎖ 3종(초코, 커피, 딸기)과 마찬가지로 제품 가격이 일반 상품의 약 60% 수준으로 저렴하다. 또 1등급 원유에 바나나농축액을 사용해 진한 바나나맛의 우유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빽다방, 현대차 '캐스퍼'와 콜라보 음료 출시

빽다방, 현대차 '캐스퍼'와 협업 음료 출시[사진제공=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은 현대자동차의 캐스퍼와 협업해 신메뉴 '소울트로닉에이드'를 포함한 음료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캐스퍼만의 감성을 음료로 구현하고, 실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빽다방은 협업 음료 외에 시즌 한정 메뉴(트로피칼팝핑스무디, 블루캔디밀크쉐이크, 완전파인애플주스)도 함께 출시한다.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재킷 시리즈 출시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루즈핏 3L 재킷 화보[사진제공=코오롱FnC]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이번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고어텍스 재킷 5종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은 '고어텍스 루즈핏 3L 재킷'이다. 외부의 수분은 차단하고, 땀에 의한 습기는 바로 배출해 항상 쾌적함을 유지해준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 밖에 '고어텍스 2L 방수재킷' '고어텍스 윈드스토퍼'를 각각 2종(남녀 1종씩), 총 4개 스타일의 상품으로 함께 선보인다.

CU, 중량 높이고 가격 낮춘 컵과일 2종 출시

CU 관계자가 컵과일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CU]

편의점 CU는 소비자의 과일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기존 컵과일 상품의 중량은 늘리고 가격을 낮춘 리뉴얼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사과, 적포도, 청포도로 구성된 '컵과일 스위티'와 사과, 적포도, 방울토마토로 구성된 '컵과일 하모니' 등 2종이다. 중량은 170g, 가격은 3200원으로 기존 상품 대비 중량은 13.3% 늘었고, 가격은 최대 20% 낮췄다.

한국필립모리스, 테리아 캡슐 신제품 '테리아 아버 펄' 출시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타바코 스틱 테리아의 캡슐 신제품 '테리아 아버 펄'[사진제공=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전용 타바코 스틱인 '테리아'의 캡슐형 신제품 '테리아 아버 펄'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묵직하고 깊은 맛의 오리지널 풍미에서 캡슐을 터트리면 싱그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과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고 권장소비자가격은 기존 테리아 제품군과 동일한 4800원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