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스 박미경·신효범, 함안 기획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개관 19주년기념 기획공연 KBS <골든걸스> 의 두 주인공 박미경과 신효범 <투걸스> 공연이 뜨거운 무대가 펼쳐친다. 투걸스> 골든걸스>
<투걸스> 는 KBS2 <골든걸스>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 4인이 K팝 최정상 프로듀서 박진영의 프로듀싱과 함께 그룹으로 컴백하는 여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박미경과 신효범의 조인트 콘서트다. 골든걸스> 투걸스>
오는 30일 오후 5시 문화예술회관 개관 19주년을 기념해 특별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개관 19주년기념 기획공연 KBS <골든걸스>의 두 주인공 박미경과 신효범 <투걸스> 공연이 뜨거운 무대가 펼쳐친다.
<투걸스>는 KBS2 <골든걸스>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 4인이 K팝 최정상 프로듀서 박진영의 프로듀싱과 함께 그룹으로 컴백하는 여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박미경과 신효범의 조인트 콘서트다.
오는 30일 오후 5시 문화예술회관 개관 19주년을 기념해 특별 기획됐다.
이날 두 보컬리스트는 누구나 인정 할 수 밖에 없는 타고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함안군 가야읍 가야지구 농촌공간정비사업 본격 추진
함안군은 2022년 공모 선정된 가야읍 가야지구 농촌공간정비사업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기본계획 승인을 받으며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농촌공간정비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관하는 공모사업으로 농촌공간계획 기반 농촌공간 재구조화에 필요한 정비대상 시설의 정비 및 정주환경개선 사업을 지원해 농촌공간의 재생을 도모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군은 농촌공간사업으로 확보된 총사업비 152억 원을 투입해 주거지역 인근에 위치한 축사와 견사 및 장기방치 빈집을 정비 후 그 부지를 활용해 마을 숲, 공원, 주민문화복지 공간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아울러 군은 한국농어촌공사 함안지사에 일괄 위‧수탁해 오는 12월까지 실시설계를 완료하고, 내년 3월 중 공사에 착공해 2026년 사업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함안군, 2024년 임업직불금 신청
함안군은 임업 활동을 통한 공익기능 증진과 임업인 소득안정을 위한 ‘2024년도 임업 공익직불금’을 신청·접수 받는다.
임업공익직불금은 임업에 실제 종사하고 있는 임업인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하고자 하는 임업인은 사전에 자격요건, 유의사항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특히 올해부터 소임가직불금 지급단가가 10만원 인상된 130만원이 지급되므로 신청유형을 변경하고자 하는 농업인은 소농 요건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군은 불금 신청 자격을 갖춘 임업인이 누락되지 않도록 사업 추진 및 홍보에 만전을 기한다.
◆함안군, 3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함안군은 20일 오후 칠원 호암초등학교 일원에서 3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함안군, 함안교육지원청, 함안소방서, 함안지방공사, 안전보안관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군은 개학기 어린이 안전사고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관내 초등학교 주변 보호구역을 대상으로 위해요소 안전점검 및 단속을 실시하는 등 예찰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함안=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KB금융, 양종희 회장 지휘 ‘사회공헌 전략 체계’ 구축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참담” “안 믿겨” 무죄 확신한 민주당 ‘탄식’…李 징역형에 ‘단일대오’
- 김기현 “이재명 1심 판결…민생·법치의 승리”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