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이정민 "노산에 시험관까지…난임 부부 힘내시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이정민이 '금쪽상담소' 출연 소감을 전했다.
20일 이정민은 "금쪽상담소 파워가 어마어마하다.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해보고. 아침에 눈 떠보니 140개가 넘는 카톡이 와있다. 기사도 어마어마하게 나고, 오랜만에 연락온 분도 계신다"며 방송 출연의 파급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아나운서 이정민이 '금쪽상담소' 출연 소감을 전했다.
20일 이정민은 "금쪽상담소 파워가 어마어마하다.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해보고. 아침에 눈 떠보니 140개가 넘는 카톡이 와있다. 기사도 어마어마하게 나고, 오랜만에 연락온 분도 계신다"며 방송 출연의 파급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가장 중요한 건 남편과 저의 상담 후 일 텐데 방송 녹화만으로도 너무 좋은 말씀도 듣고 위로도 받고 서로의 속마음을 알게 돼 너무 좋았다. 시어머님도 너무 잘 보셨다고 연락 많이 받았다고 전화할 정도면 괜찮은 거 맞죠?"고 덧붙였다.
그는 "T건 F건 이미 부부가 되었으니 한 팀으로, 서로를 보듬으며 나아가야죠. 형돈오빠 말씀처럼 중요할 때 나타나는 TF팀 아니겠나"라며 "가장 좋았던 건 '우리집이랑 똑같더라. 그래서 큰 위안이 되었다'는 피드백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난임부부분들께는 정말 제가 힘을 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서, 노산에 시험관까지 한 제 개인적인 경험들까지 말씀드렸다"며 "너무 힘드시겠지만 마음은 조금 가볍게 가지고, 끝까지 포기하지 말라. 아기천사를 만날 수 있을 거다"라고 응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아내를 위해 큰 용기를 내준 남편의 외조와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한다"며 남편을 향해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이정민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무혐의→이혼' 김건모, 제주도서 포착…복귀는 언제? [엑's 이슈]
- 공유 "저 결혼해요" 깜짝 발표…밀착 스킨십까지
- "전남편 폭행+음주" 고현정, 이혼 후 두 딸 4년간 못 만나…알콜 의존까지 (고딩엄빠4)[종합]
- '심은하 딸' 하승리, 벌써 30세 "배우로서 기대해도 좋다" [엑's 인터뷰②]
- 유승호, 웨딩화보 촬영 깜짝 공개…상대는 누구?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