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창단 35주년 기념 '천원의 행복' 특별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FC가 구단 창단 35주년 기념 해를 맞아 오는 3월 30일(토) 오후 4시 30분 김포FC와의 '하나은행 K리그2 2024' 4라운드 홈경기에 모든 성남시민을 초대한다.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는 "성남이라는 명문구단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기념함과 동시에 시민구단의 역할을 이행하기 위해 오는 30일 모든 성남시민을 경기장에 초대하게 됐다. 경기장에 방문하셔서 성남FC의 승리를 위해 응원해 주시고 성남의 역사에 발자취를 남겨주시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성남FC가 구단 창단 35주년 기념 해를 맞아 오는 3월 30일(토) 오후 4시 30분 김포FC와의 '하나은행 K리그2 2024' 4라운드 홈경기에 모든 성남시민을 초대한다.
구단은 이날 성남시민을 포함한 성남시 소재 기업 직장인, 성남시 소재 학교 학생 모두 1,000원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천원의 행복'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W석, E석, 블랙존에 한해 운영되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구매한 뒤 경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확인 절차를 거쳐 경기 입장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성남은 올 시즌 창단 35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3월 10일(일) 홈 개막전에서 구단의 전통과 역사를 이어간다는 의미로 전반 35분 모두가 기립해 박수를 보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불어 구단의 2024시즌 전광판 선수 소개 영상에 노란색 유니폼과 시민구단 전환 후 선보인 네이비 유니폼, 올 시즌 최초 홈 유니폼에 적용한 스프라이트 패턴 유니폼 등을 녹이며 성남FC의 35년 역사를 담기도 했다.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는 "성남이라는 명문구단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기념함과 동시에 시민구단의 역할을 이행하기 위해 오는 30일 모든 성남시민을 경기장에 초대하게 됐다. 경기장에 방문하셔서 성남FC의 승리를 위해 응원해 주시고 성남의 역사에 발자취를 남겨주시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구단은 이날 다양한 장내·외 이벤트로 팬을 맞을 계획이다. 3월 30일(토) 김포전 티켓은 25일(월) 10시부터 순차 오픈되며 예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받은' 김건희, 머리 쓸어 넘기며 분노 삭히다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광주의 아들' 이강현, 英 명문 아스널 입성...유니폼 입고 '행복한 웃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클린스만, 예전부터 훈련 엉망…아시안컵 전부터 선수들 기진맥진" 외신의 분석 - 풋볼리스트(FO
- “월드클래스 손흥민에게 한국 국적이 불리하게 작용”…아시안컵 실패 생각나는 씁쓸한 칭찬 -
- '광폭행보' 펼치던 김건희, 결국 다쳤다...무릎-발목 이상, 회복 시점 몰라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빨간 수영복 치어리더 박현영, 'K리그 찍고 SSG랜더스 안착'...SNS에 매력 과시 - 풋볼리스트(FOOTBALLI
- 송홍민 결혼한다...5년 열애 외국계 회사원과 16일 인천에서 화촉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이유 파격적 '탈색' 공개...골드 핑크 매력 담아 이탈리아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전처 조카와 결혼' 대표팀 공격수, 결국 득녀...이복형제도 '축복'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