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챌린지2' 22일 첫 방송…커진 스케일로 친환경 트렌드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두의 챌린지'가 다시 돌아온다.
21일 MBC는 '모두의 챌린지' 시즌2가 22일 오전 10시 45분 첫 방송된다며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예고했다.
'모두의 챌린지'는 시청자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시청자 참여형 친환경 시사교양 프로그램이다.
MBC에 따르면 이번 시즌에는 재미와 감동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시청자들의 챌린지 영상들이 준비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두의 챌린지'가 다시 돌아온다.
21일 MBC는 '모두의 챌린지' 시즌2가 22일 오전 10시 45분 첫 방송된다며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예고했다.
'모두의 챌린지'는 시청자들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시청자 참여형 친환경 시사교양 프로그램이다. 일상 속에서 환경을 생각하며 실천하는 습관을 다양한 챌린지에 접목해 매회 새로운 친환경 트렌드를 시청자들에게 전한다.
MBC에 따르면 이번 시즌에는 재미와 감동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시청자들의 챌린지 영상들이 준비돼 있다. 집에서 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는 일상 속 챌린지는 물론 대자연으로 떠나는 챌린지까지, 확장된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생활에서 적극적으로 친환경 습관을 실천 중인 폴킴이 시즌 1에 이어 이번에도 MC를 맡는다. 여기에 환경에 대한 열정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친환경 에너자이저 박소영 아나운서가 합류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례정당투표' 국민의미래 34.2% 조국혁신당 29.2% 민주연합 18.7% [데일리안 여론조사]
- 복통 느낀 81세 할머니, 뱃속에서 태아 나왔다
- 이재명, 박용진 네 번 욕보였다…'朴 득표율' 공개, 개딸들은 환호
- 차기 대통령감 묻자 '이재명 45.3% VS 한동훈 37.6%'…2개월새 뒤집혀 [데일리안 여론조사]
- 툭하면 '재판 불출석' 변호사 이재명, 사법부부터 존중하라 [기자수첩-사회]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