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어파일러4’ 권일용, 캐릭터 포스터 공개…28일 첫 방송

강주희 2024. 3. 20. 18: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풀어파일러4’

‘풀어파일러4’의 수장 권일용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8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되는 한국 최초의 크라임 퀴즈 예능 ‘풀어파일러4’는 범죄없는 세상을 꿈꾸는 풀어파일러들의 네번째 도전기다. 고급반 프로파일링 실력으로 뭉친 풀어파일러들이 날로 극악무도해지는 전 세계의 실제 범죄 사건을 파헤치며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크라임 퀴즈를 풀면서 전문 프로파일링 지식과 범죄 예방법을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풀어파일러4’에는 권일용과 함께 서장훈, 한석준, 이진호, 박선영이 MC로 나선다. 한층 예리해진 집단 프로파일링을 펼칠 ‘풀어파일러4’는 주로 미주 지역 범죄 사례를 다뤘던 이전 시즌에서 한 발 나아가 전 세계 각국의 범죄 유형과 국내 유사 사례들까지 폭넓게 살펴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20일 ‘풀어파일러’ 시리즈를 범죄 예능계의 스테디셀러로 이끈 주역이자 프로그램의 얼굴인 권일용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 속 권일용은 기밀문서 안에 담겨 있는 수많은 범죄 증거를 문자 그대로 찢고 나와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모습이다. 흉악범죄자들의 천적다운 카리스마와 예리한 눈빛이 보는 것만으로도 신뢰감을 상승시킨다.

권일용은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 ‘풀어파일러4’에 대해 “시즌4에서는 범죄와 범죄심리를 보다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론과 실제를 잘 전달하고자 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추리마니아들의 탄탄한 지지 속에 시즌4로 돌아온 ‘풀어파일러4’는 오는 28일 오후 8시에 AXN, K-STAR, 더라이프, SmileTV Plus를 통해 첫 방송된다.

강주희 기자 kjh818@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