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판교 사옥에 ‘판타스틱 베이스볼’로 덮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판타스틱 베이스볼'의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과 동시에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라운드원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야구 게임이다.
위메이드는 판타스틱 베이스볼의 글로벌 서비스 일정에 맞춰 사옥에 대형 래핑을 선보였다.
이 게임의 글로벌 사전 예약은 공식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각종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가 ‘판타스틱 베이스볼’의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과 동시에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라운드원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야구 게임이다. MLB, KBO, CPBL 등 글로벌 리그를 통합한 세계 최초 야구 게임으로 게이머는 나만의 드림팀을 구성해 현실 야구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위메이드는 판타스틱 베이스볼의 글로벌 서비스 일정에 맞춰 사옥에 대형 래핑을 선보였다. 해당 래핑은 애런 저지(뉴욕 양키스), 박세웅(롯데 자이언츠), 김혜성(키움)을 중심으로 꾸려 눈길을 끈다.
이 게임의 글로벌 사전 예약은 공식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각종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이용자는 참여 채널에 따라 빠른 성장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음기 쏙 뺀 이강인, 90도 사과 “더 좋은 사람 될 것”
- 그린피스, ‘후원 취소’ 속출에 “류준열과 긴밀히 소통 중”
- “23세 출산하니 좋다” 20대 엄마, 악플에 결국 공개사과
- “오타니 몸값 1조, 아내는 4만원 가방 들었다”…日들썩
- 박용진 득표율 깐 이재명…박 “‘트루먼쇼’ 아닐까 생각”
- 새 차 주변 두른 폭죽이 ‘펑펑’ … 위험천만한 中 문화
- 尹, 황상무 수석 사의 수용… ‘회칼 테러’ 언급 엿새만
- 日여행 괜찮나…일본 전역 ‘치사율 30%’ 전염병 공포
- 한소희 짤 ‘칼 든 강아지’ 견주 등판…“슈퍼스타 됐다”
- “모든 인연 끊고 숨어 지내”…황의조 피해자의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