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세븐틴 팔로우 더 시티 인천/서울' 개최…팬들 관심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팔로우 더 시티 인천/서울'이 세븐틴 팬들과 만난다.
하이브는 3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세븐틴 앙코르 투어를 기념해 '세븐틴 팔로우 더 시티 인천/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더서울라이티움에서는 세븐틴의 '팔로우' 투어 준비 과정을 담은 사진전(3월 20일~4월 12일)이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세븐틴 팔로우 더 시티 인천/서울'이 세븐틴 팬들과 만난다.
하이브는 3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세븐틴 앙코르 투어를 기념해 '세븐틴 팔로우 더 시티 인천/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4월 12일까지 서울 성수동, 강남,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일대에서 진행된다.
공연 전날, 크루즈 선상파티가 한강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선 불꽃놀이, 세븐틴의 프로듀서 범주와 DJ 진 리코가 참여하는 디제잉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븐틴 멤버들의 이미지로 꾸며진 공항철도 특설열차도 운영한다. 이 열차는 인천공항과 서울역을 오고 가며, 3월 28일부터 4월 2일까지 운행된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더서울라이티움에서는 세븐틴의 '팔로우' 투어 준비 과정을 담은 사진전(3월 20일~4월 12일)이 열린다. 그리고 성수팩토리얼에 설치된 라운지에선 다양한 팬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3월 29일~4월 6일)을 운영한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세븐틴 멤버들이 기획한 상품을 판매하고 전시하는 공간 'ARTIST-MADE COLLECTION by SEVENTEEN 시즌2' 팝업스토어가 팬들을 맞이한다.
하이브는 팬들의 관람 편의를 위해 카카오모빌리티와 협력해 셔틀버스(3월 30일~3월 31일)를 운영한다. 더불어 IM택시와 협업해 특별 택시 서비스도 제공(3월 21일~4월 6일)한다. 또한, 공연 전 대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하이브 관계자는 "국내에서 처음 열리는 세븐틴 더 시티 프로젝트인 만큼,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해 풍성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라며, "세븐틴 팬들은 물론, 대중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시티' 프로젝트는 아티스트의 콘서트 개최 전후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팬 경험을 극대화하는 하이브의 공연 사업 모델이다. '세븐틴 더 시티'는 일본과 태국에서도 개최된 바 있으며, 큰 성공을 거뒀다.
사진 = 하이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유 "저 결혼해요" 깜짝 발표…밀착 스킨십까지
- '심은하 딸' 하승리, 벌써 30세 "배우로서 기대해도 좋다" [엑's 인터뷰②]
- 유승호, 웨딩화보 촬영 깜짝 공개…상대는 누구?
- 장동건♥고소영 두 자녀, 훤칠한 모습…"엄마 아빠 유전자 느껴져"
- '35억 건물주' 홍진영, 이번엔 김포 타운하우스 분양 "회사 차원 계약" [공식입장]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