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활동중단' 슈화, 복귀한다…'엠카' 불참·MLB 개막전은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디션 악화로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여자)아이들 슈화가 활동을 재개한다.
이러한 가운데 (여자)아이들은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의 역주행으로 21일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서며, 같은날 MLB 서울시리즈 개막 2차전 오프닝 공연도 펼친다.
다만 슈화는 '엠카운트다운'에는 함께하지 않으며, MLB 개막전에는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컨디션 악화로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여자)아이들 슈화가 활동을 재개한다. 다만 '엠카운트다운' 무대에는 서지 않는다.
20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여자)아이들 슈화는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이하 서울 시리즈') 개막 2차전 오프닝 무대에 오른다. 활동 중단 한달여 만의 복귀다.
슈화는 지난달 컨디션 난조 등 건강 악화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에 (여자)아이들의 컴백 활동에도 영향을 미쳤던 바. 슈화는 활동 중단 후 대만에서 머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여자)아이들은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의 역주행으로 21일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서며, 같은날 MLB 서울시리즈 개막 2차전 오프닝 공연도 펼친다.
다만 슈화는 '엠카운트다운'에는 함께하지 않으며, MLB 개막전에는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슈화는 이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바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유 "저 결혼해요" 깜짝 발표…밀착 스킨십까지
- '심은하 딸' 하승리, 벌써 30세 "배우로서 기대해도 좋다" [엑's 인터뷰②]
- "죄 짓고도 뻔뻔"…이범수·이윤진 이혼, 심경+저격인가 [엑's 이슈]
- 유승호, 웨딩화보 촬영 깜짝 공개…상대는 누구?
- 장동건♥고소영 두 자녀, 훤칠한 모습…"엄마 아빠 유전자 느껴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