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 뭐든 다 잘하는 아이돌 투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국이 뭐든 잘하는 아이돌 투표 1위에 올랐다.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2월 29일부터 3월 14일까지 '뭐든 다 잘하는 확신의 '육각형'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그리고 이 투표에서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정국은 2022년 '아이돌챔프'에서 실시한 "이것두 잘하고 저것두 잘하는 육각형 올라운더 아이돌"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정국이 뭐든 잘하는 아이돌 투표 1위에 올랐다.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2월 29일부터 3월 14일까지 '뭐든 다 잘하는 확신의 '육각형'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그리고 이 투표에서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1위를 차지했다. 득표율은 33%.
앞서 정국은 2022년 '아이돌챔프'에서 실시한 "이것두 잘하고 저것두 잘하는 육각형 올라운더 아이돌"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실력, 비주얼, 스타성, 재능, 끼 등 전체적인 능력치가 좋은 아이돌을 '육각형 아이돌'이라 부르며, '올라운더'라고도 부른다.
정국은 보컬, 댄서, 래퍼 등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인재로,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도 꾸준히 참여해 싱어송라이터 면모도 겸비했다. 이에 그는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의 2024년도 정회원으로 승격됐다.
한편, 정국은 지민과 함께 지난 2023년 12월 육군 현역으로 동반 입대했다. 이들의 전역 예정 시기는 2025년 6월이다.
사진 = 빅히트뮤직, 아이돌챔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유 "저 결혼해요" 깜짝 발표…밀착 스킨십까지
- '심은하 딸' 하승리, 벌써 30세 "배우로서 기대해도 좋다" [엑's 인터뷰②]
- "죄 짓고도 뻔뻔"…이범수·이윤진 이혼, 심경+저격인가 [엑's 이슈]
- 유승호, 웨딩화보 촬영 깜짝 공개…상대는 누구?
- 장동건♥고소영 두 자녀, 훤칠한 모습…"엄마 아빠 유전자 느껴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