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오는 28일 글로벌 진출을 위한 웨비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eBay)가 오는 28일 오후 2시에 해외판매 신규셀러를 위해 '이베이로 가장 쉬운 글로벌 셀링 시작하기'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한층 치열해진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 해외로 눈을 돌리는 셀러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이베이를 활용한 글로벌 판매 방법과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eBay)가 오는 28일 오후 2시에 해외판매 신규셀러를 위해 ‘이베이로 가장 쉬운 글로벌 셀링 시작하기’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한층 치열해진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서 해외로 눈을 돌리는 셀러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이베이를 활용한 글로벌 판매 방법과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웨비나는 2부에 걸쳐 진행되며 강사로는 이베이에서 19년째 트레이딩 카드를 성공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배우리 셀러가 연사로 나선다. 1부는 이베이 입문 강연으로 이베이 마켓플레이스 소개, 이베이 셀링의 특장점, 주력 카테고리와 한국셀러가 주목할 카테고리를 소개한다. 2부는 실제 리스팅을 해보는 실전 교육으로 리스팅 방법, 해외 포장 팁, 이베이 해외배송 서비스 eGS 소개와 이용 방법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정보와 노하우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신청은 3월 27일까지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해외 판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이 해외판매’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 관계자는 “국내 이커머스 시장 경쟁이 매우 치열해지면서 글로벌 시장 진출에 관심을 보이는 ‘K셀러’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이베이는 글로벌 진출을 모색하는 판매자에게 최적의 플랫폼인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